하이브 억스 숨쉬기 편한 마스크뽕 3p 테이프 6p 세트 M 리뷰

 

하이브 억스 숨쉬기 편한 마스크뽕 3p 테이프 6p 세트 M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05 기준)

 

★★★☆☆ 2020-12-01

자꾸 흘러내리고 무거운감이 있네요

★★★★☆ 2020-11-30

M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좀 작아서 코에 맞추면 입술 끝에 닿아요. ㅎㅎ (제 머리사이즈가.. 남자 평균쯤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 하지만 마스크에 입이 닿지 않아서 편안합니다.

★★★★★ 2020-11-29

받자마자 덴탈마스크 안에 붙여봤어요~ 숨쉬기 넘 편하네요~ 콧대가 없어 숨 쉴때마다 마스크가 코에 달라붙어 답답했는데 덕분에 문제 해결했어요 그나저나 테이프 다 사용하기전에 코로나 마감 되어야할텐데 테이프양이 걱정되네요

★★★★★ 2020-11-28

이거 완전 물건

★★★☆☆ 2020-11-25

•구매 동기 병원 근무중인데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니 피부가 숨을 못쉬어서 조금이라도 도움 될까 하고 구매 했어요 .. ㅠㅠ (보통 KF94/새부리형 2단 마스크 착용) •배송 상태 -로켓 배송이라 저녁에 시키고 익일 오전 도착 -(사진참고)누가 가위질 한것처럼 왔네요 ,, 개봉은 되있지 않았지만 기분은 썩 ,, 좋진 않았어요 ,, •장/단점 ( 본인 -평균여성보다 얼굴 작은 편) ( 장점 ) -착용 전후가 티가 나지 않음 -마스크 기능 저하 ( 들뜸/ 벗겨짐) 덜한듯 (비말마스크는 다른 마스크보다 좀 뜰뜨는것 같음) -착용 전보다 입과 마스크 공간이 넓어짐 (저는 뛰지 않는 이상 마스크 끼고 답답해 하는 편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단점) -천마스크 사용시 마스크 뽕의 모양이 드러남 .. (특히 마스뽕 착용 전 딱 맞는 사이즈의 천마스크 .. 좀 여유 있다면 덜할것 같아요) -유리컵을 입에 대고 있는것처럼 습기 참 -대화 할때 마스크가 더 잘내려가는 기분( 특히 비말마스크) -너무 밀착 착용 될경우 얼굴에 자국남 # 마스크 뽕 착용시 편한 마스크 순서 KF94 – 비말 마스크 -천마스크 위 리뷰는 제 개인적인 후기 이고 다양한 마스크에 착용해보면서 5분(?)정도 썼을때에요 !

★★★☆☆ 2020-11-21

가드의 아랫 쪽에만 구멍들이 있어서, 숨쉴 때에 공기가 아래로만 배출될테니 안경에 김이 잘 안끼겠구나…하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가드 위쪽에 구멍이 없으니 위에 습기가 찹니다. 그렇다고 공기가 안경 위로 안올라오는 것도 아니네요. 가드가 어차피 밀착되지 않기 때문에 그 사이로 김이 올라옵니다. 마스크에 고정하는 양면 테이프가 동봉되어있는데, 접착력이 안좋은지 마스크에서 자꾸 떨어지네요. 비싼것도 그렇다고 싼것도 아닌 제품이지만, 이런 몇가지 점에서 아쉬운 제품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