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형 접이식 핸드카트 중형 후기

 

박스형 접이식 핸드카트 중형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0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2-08 기준)

 

★★★★☆ 2020-10-25

오래 사용해본결과 오래사용하다보니 손잡이 넣고 올리고할 때 뻑뻑해서 기술이 필요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잘 썼어요 너무크지도읺고 작지도읺아 좋은데 가끔은 작다고 느낄때가있었어요

★★★★☆ 2019-09-05

아직까진 잘 쓰고 있습니다.

★★★★☆ 2019-07-09

후기들 중 혹평이 많아 좀 주저하다 구매했습니다. 장바구니 용도보다는 차없는 뚜벅이 여행객이라 바베큐 용품 사서 나르고, 돌아올때는 가방넣어서 끌고오려고 구매했어요! 정말 가격도 가격이지만 정말 만족했습니다. ✔️냄새가 심하다는 말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박스에서 갓 뜯었을때만 그렇고 냄새는 자연스레 없어지더군요! ✔️조립설명서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별하나 내린 이유는 접어서 들고다니다가 갑자기 피기는 좀 그렇다는? 고정대 풀고 열어서 피고 밑에 고정대 빼내서 옆에 끼우고.. 접을때는 또 반대로 해야하다보니 짐을 안든다는 점에서는 편하지만 조립 시간이 걸린다는 점이 조오금 불편했어욯 ✔️손잡이 부분 올렸다 내리기 너무 뻑뻑하고 한번 놓었다 뺏다 할 때 손가락이 너무 아픕니다..ㅠㅠ ✔️무게도 엄청 무겁다 할 정도는 아니여서 편했습니다. 간단히 국내여행갈때나 글램핑 가실때? 추천드려요!

★★★★☆ 2019-07-07

기대감이 낮으면 괜츈 고퀄은 분명 아님 요즘처럼 비닐봉투 사용제한할때는 반드시 필요할듯

★★★★☆ 2019-07-05

저도 댓글 많이 읽고 구매해서 도움이 되었는데, 마감이나 소재부분은 약간 저렴해요. 허접해보인달까..손잡이도 엄청 약해보이고. 손잡이 빼는 부분도 댓글 안읽고 했으면 부셔먹었을지도요.. 손잡이 있는 곳에 잡아당기는 걸 쭉 당겨야해요. 저는 키165센치인데 손잡이 위치는 들만해요. 근데 정말 손잡이가 넘 약해보여서 부숴질것 같긴하네요. 플라스틱 냄새 많이 나구요, 사이즈가 가늠이 안되서 가장 고민했던 부분인데, 파일집이 누워서 바로, 세워서 바로 딱 그 높이예요. 접어서 들고나가면 무게감 있어요. 어깨 아파서 구매했는데, 좀 더 가벼웠으면 아쉬운 마음은 있은데, 풀어서 끌때는 가벼워요.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래요. 근데 손잡이 부분에 내려가지 않게 고정할 수 있도록 동그랗게 튀어나오는 부분이 잘 나오지 않네요.. 앞서 댓글을 많이 읽고 구매한터라 소재는 좀 아쉽지만 구매는 만족해요. ========= 몇 달 사용후, 다른 건 다 좋은데 손잠이 길이가 넘 아쉬워요. 짧은거리는 괜찮은데 조금 걸을라치면 한쪽으로 기운채 끌어야해서 불편하네요. 중간 사이즈라 그런건지.. 길이가 5~10센치만 더 길면 좋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