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에어핑거 무선 손가락 지압 온열 안마기 ZP2591 리뷰

 

제스파 에어핑거 무선 손가락 지압 온열 안마기 ZP2591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9 기준)

 

★★★★★ 2020-12-19

어머니가 손가락이 아파하셔서 찾던중 발견한제품이였고 후기가 좋아 구매했습니다. 손가락에 초점을 두었기에 손목마사지가 안되는건 상관없었구요~무엇보다 아침마다 손가락 많이아파하시고 빨래 손으로 짜는것도 힘들어하셨는데 하루에 1~2번 꾸준히 마사지하시니 훨씬많이 좋아졌다고 따뜻하고 꾹꾹눌러서 마사지해주니 너무좋다고 어머니가 그러시네요^^ 어머니가 좋아하시니 저도 좋습니다!!!

★★★★★ 2020-12-19

고생하고 늘 열일하는 내 손을 위해~~ 시험과 과제와 알바로 아프다는 딸 손 위해~~~ 제스파가 제일 바빠질듯 하네요. 대학생딸은 작은손모양 버튼에서도 손끝까지 눌러주는 느낌이 있고 살짝 아프다네요.. 40대인 맘은 컴퓨터를 하루종일 사용함이고 두꺼운 손그림과 레드버튼으로 사진찍는동안 약 2분정도 테스트 했는데 손에 자국이 찍혔네요. 10분가량손을 넣고있으면 손바닥 전체를 구석구석 꾹꾹 누른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당분간 이녀석과 좀 자주 붙어있을듯요ㅎ 좀 아쉽다면 길이가 좀 짧다 , 손목까지 커버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손or손가락이 아프면 손목과 팔이 함께 아픈분이 대부분일텐데 손가락이 시윈해지니 상대적으로 손목위쪽으로 더 아파지네요. 제스파관계자님~~~ 저어도 손목까지는 커버가 되어아 손이 전체적으로 시원하다~~~라고 더 크게 느껴질듯… 마디마디 아픈손가락이 오늘 제스파로 호강을 하여 너무 애정이 간 나머지 오지랖까지 부렸네여ㅎ

★★★★★ 2020-12-17

얼마전부터 아버지께서 손이 저리시다고 하셔서, 손안마기를 찾아 보던중에 제스파 손 안마기를 알게되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로켓배송이라서 물론 배송은 빨랐으며, 구매후기를 남기기 위해 잠깐 사용해 봤는데, 만족해서 글을 남깁니다. 먼저,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인 선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도 좋고 공간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었던 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손이 작아서 해당사항이 없지만, 손이 큰사람도 사용하는데 큰 불편없이 사용할수 있어 보였습니다. 잠깐 사용 했는데도 손에 자극이 생길정도로 안마기능은 강도가 좋은 거 같습니다. 또한 강도가 세다고 느껴 진다면 약하게 조절할 수 있어 좋았는데, 저는 강도가 적당하다고 느꼈습니다. 혹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이 있으실까봐 간략하게 상품평을 남겨 보았습니다. 만족하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0-12-12

빠른배송에 상태도 좋네요 사용하기 편해요 안마도 시원하게 잘되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