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시대 피톤치드 스프레이 탈취제 리필 리뷰

 

순수시대 피톤치드 스프레이 탈취제 리필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14 기준)

 

★★★★★ 2020-12-14

본품 사면서 리필용도 1개 추가로 같이 구매했어요. 피톤치드 탈취제는 처음 써보는 거긴 한데 구매후기 찾아보니 전반적으로 좋다는 평이 많아서 그거 믿고 아예 리필용까지 같이 구매했네요. 용도는 화장실에서 쓰려고 샀는데 저희집이 오래된 화장실이라 화장실에서 특유의 하수도 냄새(?) 같은 게 계속 올라와서 방향제를 두어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사용을 해봤는데 일단 결과는 중상 그 이상입니다. 방향제보다는 계속 잘 쓰게 될 것 같아서 이번에 리필용까지 같이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아요!

★★★★★ 2020-12-13

순수시대 피톤치드 스프레이 탈취제 본품과 함께 넉넉한 향의 리필 2L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악취를 싹 없애주네요. 집안의 곰팡이나 진드기 제거에도 좋다해서 기대 중입니다. 섬유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양도 넉넉하네요. 본품 스프레이 다 쓰면 이 제품으로 리필해서 같이 써야겠습니다. 성분도 편백정유와 솔정유, 정제수, 딱 3가지만 들어간다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편백나무와 소나무에 둘러쌓인 아침, 피톤치드 내뿜는 수풀 속으로 들어가는 상상을 해봅니다. 가끔 환기도 하면서 나쁜 냄새들은 없애는 이 탈취제를 활용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2020-12-12

300ML 사면서 리필 1L짜리 샀어요. 사무실에 놓고 쓰려고 미리 리필도 준비했죠.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빨리 품절될까봐 미리 샀어요. 출근해서 사무실에 앉아 있으면 쾌쾌한 냄새가 나거든요. 밥 먹고 들어오면 나는 냄새 있죠? 요즘같을 땐 청결이 중요하니까 사무실 오자마자 칙칙 뿌려요. 부담 없이 뿌릴 수 있어서 좋아요. 사무실 사람들도 다들 좋아해요.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알려줬어요. 그리고 여행가서 다른 침구쓸 때도 가지고 다니면서 뿌리니 좋더라고요. 차에 항상 비치해두면서 여러모로 써도 좋겠어요.

★★★★★ 2020-12-12

순수시대 피톤치드 스프레이 탈취제 리필 2L 구매했어요. 한 번 써보니 좋아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자연유래성분 피톤치드 탈취제로 여러 곳에 쓰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탈취제로 한 번에 냄새를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용량도 많아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샅아요. 집안의 곰팡이, 진드기 제거에도 효과적이어서 재구매의사 있어요. 섬유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지인에게도 적극추천했습니다. 리필 사용해보고 또 구매할까 해요. 편백정유, 솔정유, 정제수만 들어가니 냄새도 없어서 더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