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크리스탈하이브리드 휴대폰 케이스 리뷰

 

슈피겐 크리스탈하이브리드 휴대폰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2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2-08

딴딴하고 좋습니다

★★★★★ 2020-12-08

슈피겐 케이스 쓰다가 원인 모를 보라색 무언가에 케이스가 물이들어서 알콜로 닦아도 지워지지 않아 이참에 새로 구매했습니다. 슈피겐 케이스 딱 알맞게 착용이 되서 너무 좋네요

★★★★★ 2020-12-07

작년에 핸드폰 첫 구매하고 슈피겐 케이스 구매후 안전하게 제품 잘 사용해왔어요. 1년이상 쓰고 나니 세월의 흔적으로 점점 노랗게 변해서 이번에 같은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가끔 떨어트리기도 하는데 아직까지는 케이스 덕분에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고 이전에 만족하고 썼던 제품이라 재구매했어요. 이번에 개봉하면서 앞뒤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는 알았는데 안쪽 스티커에 스크래치가 나있어서 혹시나 제품에 이상이 있나 뜯을때 넘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제품은 깨끗하네요. 이전에도 제품의 손상없이 1년 이상 잘 썼는데 이번에도 휴대폰 든든하게 잘 보호되길 기대합니다. 케이스만 바꿔도 새폰된듯 이뻐젔어요.ㅎㅎ

★★★★★ 2020-12-06

안녕하세요. 최씨입니다. 약 한 달 전에 아이폰11로 바꿀 기회가 있었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세요. 이거보다 괜찮은 케이스는 없을 것 같네요. 제가 심플하면서도 너무 단순하지는 않은 케이스를 찾고 있었는데요, 제가 지금껏 써왔던 케이스들은 대부분 투명 + 단단 +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는 케이스들이었습다. 제 여동생은 휴대폰 케이스를 몇 달마다 나름 자주 바꾸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가성비충이기 때문에 휴대폰 케이스는 정말 쓸 수 없는 상태가 아닌 이상 휴대폰을 바꿀 때에나 한번씩 사왔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서리쪽 마감 + 튀지않는 로고 각인 + 단순해보이지만 사소한 디테일이 들어간 버튼 + 후면 테두리 1만원 좀 넘는 돈에 괜찮습니다. 좋아요.

★☆☆☆☆ 2020-12-05

안녕하세요.어제 슈피겐 아이폰 케이스를 구매하다 보니 색상이 변하지 않는다는 문구를 보고 구매를하였지만.. 6개월전 2020년 6월 13일 구매한 애플워치 케이스는 색상이 심각하게 변해있네요.시간이 지나면서 색상이 변하는것은 당연하지만 (설마 1년도 안된것들이..)어제 케이스 사며 색상이 안변한다고 했던 문구 및 내용을 기억해서 인지..애플워치 케이스를 보니 …. 슈피겐에서는 해당상품은 6개월정도 지나면 색상이 변하는게 정상인가요? 정상이라면 상품페이지에 변한다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이미지 보고 구매를 하는 입장에서 6개월은 버텨야하지 않겠어요? 내용물 시계는 케이스사고 오늘 처음 까봤는데.. 보호는 잘되는거 같습니다.기스가 업네요.제가 애플워치 실버 인데.. 내년되면 골드핏 되겠지요? 아참 오늘 구매한 아이폰 11 케이스는 골드에디션 되면…소비자들이 득템한것처럼 잘쓰겠습니다. 케이스 보호 잘된다고 샀는데.. 색깔부터 이렇해 변하니.클리어 케이스 일년 지나면 골드 케이스 됩니다 라고 하세요… 오 그리고 케이스에도 똑같이 올릴게요. 문제가되면 고객이 지우던 쿠팡이 지우던 판놈이 지우던 하겠지요.어짜피 고갱들이니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