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종이질감 태블릿 액정보호필름 후기

 

신지모루 종이질감 태블릿 액정보호필름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11 기준)

 

★★★☆☆ 2020-12-08

종이질감인데도 지문 엄청 많이 남아요.

★★★★★ 2020-12-06

유명한 종이필름들도 많이 봤지만 생각보다 상품평들이 좋지않아서 다른 제품들은 어떤게 있는지 살펴보다가 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필름을 붙일 때 필요한 구성품들도 다양하게 들어있었고, 종이필름을 붙이면 화질이 저하된다는 몇몇 다른 필름들에 비해 일반 코팅필름과 다를바없이 화면도 깨끗하게 잘 보이고 펜슬을 사용했을때도 질감의 느낌이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나중에 필름을 새로 사야할 일이 생긴다면 또 이 필름으로 사게 될 것 같네요.

★★★★★ 2020-12-05

상품 문의에서 프로 10.5랑 호환 안된다고 하신거 못 보고 샀는데 완전 잘 맞아여!! 강화 유리 필름 2년 넘게 쓰다가 저도 모르게 깨져있고 빛 반사가 심해서 영화 볼 때 제얼굴이 넘 잘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 애플 펜슬 시키면서 저반사랑 종이질감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일단 빛반사 적은게 제일 좋고 글씨 적을때 딱딱 소리 덜 나서 만족해요 혹시 몰라서 펜촉 커버 씌웠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커버 안 씌어도 딱히 펜슬이 잘 갈리는 느낌은 아니에용 한두달 뒤에 다시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당 산지 하루만에 느낀 단점은 … 제가 생각보다 예민한건지.. 화질 저하가 확 느껴지는것정도..? 딱히 불편한건 아니고 반사 되는게 더 싫어서 이정도면 만족스러워요

★★★★★ 2020-12-03

종이질감이래서 화질저하가 가장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화질좋아서 놀랬어요. 가성비 좋아요!

★★★★★ 2020-12-03

배송 포장 맘에듭니다

★★★★★ 2020-12-02

배송 빠르고 종이질감 만족해요 너무 미끄러워서 그동안 아이패드 적응이 어려웠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 2020-12-01

좋아요!!!!!

★★★☆☆ 2020-11-30

재구매/ 추천 의사 : X 구매이유 : 아이패드 에어4 구매로 인한 필름 구매 이유 : 에어4 필름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프로 2세대 11인치 필름이네요. 엄연히 카메라 부분이나 전체적인 크기가 미세하게 다릅니다. 종이질감필름자체는 만족합니다. 다만 펜슬자국이나 손자국이 많이 남아요. ♥️ 장점 : 종이질감치고는 화면이 좋습니다. 영상볼때도 영상미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종이질감의 역할은 잘 해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강화유리만큼 보호되는 기분도 들고요. ♥️ 단점 : 에어4가 아닌 프로용이라는게 가장 큰 단점입니다. 다음으로 손자국과 펜슬자국이 많이남는다는것이 문제입니다. 빛에 사선으로 보명 뭐라 적었는지 글씨까지 보여요. 전체적으로 문제없이 사용중이라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자국이나 크기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어떨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