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라팔 멀티 바비큐 전기오븐 18L 후기

 

키친아트 라팔 멀티 바비큐 전기오븐 18L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1-16

집에서 에프를 쓰긴 하지만 그래도 오븐기능은 아직까지는 오븐기가 편하게 느껴져서 인지… 기존 토스트사이즈의 미니사이즈를 사용하다가 기회가 되어 큰사이즈 키친아트브랜드를 골라봤어여 제품의 무게는 왼만한 토스트기 비슷하게 가벼웠도 사용도 간단해요~ 문에 그림과 함께 요리시간이 기본적으로 쓰여 있어서 식사준비할때 쉽게 조리 할수 있을거 같아요 아직은 간단한 오븐기능만 사용했지만 눈으로 확인하며 조리 상태를 볼수있는게 제일 좋았어요 오븐다이가 아직 오지 않아서 식탁에 두고 간단한 요리만 해보았는데 렌지 사용처럼 간단하고 바삭했어여 요즘 아이들 간식으로 머 한번 해먹일려면 어지럽혀지고 에프 씻기도 힘들었는데 당분간은 간단한 아이 간식은 이걸로 해결해볼까 합니다. 이후에 생선구이나 생닭구이도 해볼예정이에요 사용 더 해보구 장단점 더 올려 보도록 할께요^^ 아직까지는 제일 좋은건 이동하기 쉬운 가벼움과 세척+눈으로 익힘정도를 들여다 보는 맛이 요리하기 수월한 장점으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본체가 가볍고 작은만큼 요리도중 뜨거우니 항상 조심해야 하구여~~^^ 조만간 더 요리다운 요리로 후기 올려볼께여~~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15

박스가 조금 손상되어와서 아쉽습니다. 조작 방법은 레버를 돌리기만 하니 아주 간편했습니다. 18리터라 사이즈가 꽤 커서 닭이 충분히 들어갈 사이즈네요. 새오븐의 냄새 제거를 위해 오븐 내부를 비운 후 15분동안 최고온도로 오븐을 작동하라고 설명서에 나와있어서 작동해보았는데 작동은 정상적으로 잘되구요. 꽤 오븐 주변으로 열기가 뜨거워졌습니다. 냄새는 처음 조금 많이 났고 점점 줄었어요. 사용후 문열어두고 냄새를 좀 뺐습니다. 다 끝나면 타이머가 끝남과 동시에 띵~~하고 벨 소리로 알려주네요ㅎㅎ 구성품으로는 그릴선반, 오븐쟁반, 오븐용기손잡이, 바베큐봉과 바베큐손잡이가 같이 들어있고 설명서에 사용방법이나 장착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네요. 고구마를 오븐에 구워먹었는데 밖에서 사먹는 군고구마처럼 아주 맛있게 익었어요!!ㅎㅎ 바로 꺼내 먹으니 아주 꿀맛이예요. 나중에 새우구이나 통닭, 피자도 꼭 만들어먹어볼 계획이예요~~! 요리하고 나면 전기오븐이 많이 뜨거우니 열은 항상 조심해야겠어용~ 생선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전기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 먹을 수 있고, 요새 코로나로 배달만 해먹었더니 배달음식도 질려서 요리를 해먹으려 노력하는데 사용용도도 많아서 전기오븐하나 있으면 참 좋은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