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토 PTC 미니 온풍기 리뷰

 

엑토 PTC 미니 온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06 기준)

 

★★★★☆ 2020-12-06

강도 조절 기능 같은게 없어서 아쉽습니다

★★★★★ 2020-12-06

작은공간에 딱 입니다

★★★★★ 2020-12-05

책상위가 썰렁해서 구매후기보고 샀습니다. 도착도 빠르고 따뜻해서 만족합니다. 가끔 수정액 말릴때도 쓰고요. ^^;;; 아쉬운 점은 바람이 너무 직선(?)으로 그리고 위쪽으로 나가서 조금은 넓게 바람이 퍼져 나간다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나름 생각해서 포스트잇 한 묶음을 뒤에 받쳐서 바람이 밑으로 향하게 해서 사용중입니다.

★★★★☆ 2020-12-01

[배송 관련] 로켓배송으로 진짜 주문하고 한 5시간?만에 받은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송 진짜 빨랐네요! [전체적인 느낌] 일단 저렴한 가격에, 되게 귀엽고 예쁩니다! 그리고 정말 따뜻해요! 바람도 강해요 되게! 물론 방 안 전체를 따뜻하게 할 순 없겠지만, 근처에 가 있으면 따뜻합니다! [구매 이유] 새벽에 밤샘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책상 위에 놓고 손이나 얼굴 따뜻하게 할 용도로 샀어요! [아쉬운 점] 따뜻하긴 한데, 이게 좀 아쉬운 부분은 바람 강도를 조절하지 못하고, on/off 밖에 없어서 얼굴로 바람이 오면 숨이 너무 막히더라고요…!ㅠ 그래서 약간 옆으로 비껴서 사용하는데 그러면 또 따뜻하지는 않고…애매합니다..ㅠ 바람 강도만 좀 조절할 수 있었으면 정말 만점입니다!! [소음 관련] 소음은 제가 어플로 한번 측정해봤는데, 그냥 사무실 정도의 소음? 소음이 아예 없는 건 아니고, 이거 틀고 영상 틀면 소리가 약간 묻히는 정도? 그래도 시끄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사진 참고✨) [기타 부품 관련] 선은 저는 길다고 생각했어요! 책상 위에 콘센트가 있고, 책상에 놓고 쓸 용도라 더 짧았어도 좋았을 것 같았는데 나머지 선은 책상 밖으로 그냥 빼놓고 쓰고 있습니다! — 약간 Q 모양인데 귀여워요 흰색이라 깔끔하고! 급하게 주문했는데 맘에 듭니다:) 하지만 좀 더 시간이 있었으면 풍량 조절 되는 걸로 한번 더 알아봤을 것 같아요ㅎㅎ.. **이 가격대에, 소형에, 조작이 어렵지 않고, 배송이 매우 빠르며, 소음이 엄청 심하지 않은 것으로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 드립니다!! 다들 이번 겨울 정말 추울 것 같은데, 감기 + 코로나 조심하세요~!!(꾸벅)

★★★★★ 2020-12-01

손시려워서 샀는데 용도에 적합한것같아요. 드라이기 보다 따뜻하고 소음은 드라이기보다는 작아요. 휴대용 선풍기정도 소음이라 거슬리진않습니다. 그리고 온오프 버튼만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디자인도 괜찮고 여러모로 너무 좋아용.방 전체 따뜻하게하는용은 아닌것같고 작은 화장실이나 손, 발 시려울때 사용하면 딱 좋은것같아요! 조만간 또 구입하려고했는데 가격 올랐네용 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