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 핸드로션 라벤더머스크 후기

 

나드 핸드로션 라벤더머스크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1-05 기준)

 

★★★☆☆ 2020-11-04

보습은 좋은데 향이 엄청 쎄요 ㅠ

★★★★★ 2020-11-04

촉촉한 핸드로션! 민감성피부가 핸드로션을 살때도 손에 닿으니까 성분을 꼼꼼하게 보고 샀어요! 판테놀,히알루론산이 있어서 보습에 좋고요 티트리추출물, 병풀잎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이고 식물성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되어 손에 영양도 주는 제품이에요! cgmp인증받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수 있었어요! 겨울되면 손톱도 약해지는데 이 핸드로션을 손전체에 손톱까지 발라줬더니 손에 윤기도나고 큐티클도 영양을 받아서 매끄러워지고 좋아요! 발림성은 전혀 끈적이지않고 산뜻하게 흡수가되요. 저는 끈적이는거 싫어해서 겨울에 핸드로션도 잘 안발랐었는데..ㅠㅠ 정말 하나도 안끈적여서 자주 바르게되요 특히 향이 너무 좋은데요 너무 쎈 향은 코가아프고 너무 달달한 향도 좀 부담스럽잖아요? 나드 핸드로션 향은 정말 은은하고 ~ 잔향이 진짜 오래남아요! 손을 다시씻기 전까지는 안날아가는것같아요!

★★★★★ 2020-11-04

☆구매이유 손이 갑자기 건조해지고 날씨가 추워져서구매했어요 또 핸드크림은 너무 꾸덕해서 일할때 불편해서 로션으로 찾아봤어요. ☆향 쎄지않은 은은한 잔향이 오래가요. 라벤더와 화이트머스크향이 나고요. 은은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이에요. ☆용기 펌핑형으로 되어있어 편해요. 용량도크고 크기도 딱 정당해요 ☆제형 질감은 로션을은 제형이고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가 잘되요. 수시로 발라야해서 끈적이는 핸드크림은 싫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보습력 손이너무 건조해져서 눈에 보이는곳에두고 이 핸드로션을 수시로 발라줬어요. 보습력이 촉촉하고 오래가면서 끈적이지않아서 자꾸 손이가는 핸드로션입니다. 끈적이지않는 로션제형에 보습력좋은 핸드로션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 2020-11-04

괜찮은 것 같아요. 처음 사용해 보는데 향도 제 취향에 딱히 거스르지 않고 촉촉하기는 로션 치고는 괜찮아요. 다만 배송기사님이 요청된 곳이 아닌 길목에 누가봐도 쭉 던져놓고 가신 것 같아 언짢았습니다.

★★★★☆ 2020-11-04

디자인이 넘 예뻐요 향도 좋고 소량만 바르면 향이 진하거나 하진 않아서 괜찮아요 박스에 담겨와서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