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뚜마노 자동 습도조절 가습기 4L 후기

 

엔뚜마노 자동 습도조절 가습기 4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21

구매한지 3일만에 오작동 이네요 꺼졌다 켜졌다 기계 맘대로..작동 버튼도 안눌리고.. 잘못 샀네요..

★★★★☆ 2020-12-20

자동으로 켜놓고 자는데 분수량이 풍부해서 좋네요ㅎㅎ 안방에서 킬때는 항상 주황이라 자동습도조절을 확인할수 없었는데 작은방은 녹색으로 바뀌더라구요. 안방이 많이 건조한가봐요ㅜㅜ 첨에 전원버튼이 빨강색불이 들어오면서 삐삑하고 꺼질길래 고장인가 했더니 수평이 안맞아서 그렇더라구오.. 수평맞으면 정상작동이 됩니다 그런데… 제가 접의식의자에 가습기올려놓고 쓰는데.. 갑자기 잘나오던 가습기가 또 수평안맞는다고 울려요. 사람이 없었고 1시간전에 미리 켜놓았던것데…미세하게 반응을 하네요ㅜㅜ 집바닥이랑 접의식의자여서 그럴수도 있겠지만요.. 참고하세요^^

★★★★☆ 2020-12-20

상품은 좋아요

★★★★★ 2020-12-19

사이즈 기능 나오는가습분수 단계별로있어서 좋아용 하지만, 배송이 지연되어 오래걸렷어여ㅠㅠㅠ 상품은 매우만족합니다

★★★☆☆ 2020-12-17

물떨어지는소리가 엄청크게들리네요 생각보다 거슬립니다~

★★★★★ 2020-12-17

가성비 좋습니다

★★★★☆ 2020-12-16

약간 소리가 나긴 하는데 분사력도 좋고 자동감지도 되서 좋아요 ㅎㅎ

★★★★★ 2020-12-16

2020.12.16 이사 일주일 차, 집이 너무 건조해서 자고 일어나면 목이 따갑고 갈증이 심해지고 눈이 뻑뻑하고 아프고 피부가 메마른 느낌에 가려워서 구매했습니다. 가습기 자체를 아예 처음 써 봐서 사실 제가 제대로 작동 시켰는지 의문이긴 하나 제품력 자체는 엄청 좋은거같음! 미관상으로도 보기 예쁘고 37900원 가격 대비 가성비도 괜찮은 듯? 가습기를 써본 사람이라면 이것저것 비교 해보겠으나 처음이라 이렇게 느낄 수도 있어요! 아래는 제가 써보며 느낀 장단점입니다! #물통이 커서 많은 양의 물을 넣을 수 있음 #소음이 아예 없는건 아니나 거슬리는 소음은 아님(물 떨어지는 소리 제외 작동 소리 말하는 것) #자동 습도 조절 유용함(제 집은 자동습도조절 해놓으면 계속 오렌지임) #개인차가 있겠지만 무드등 기능이 없어서 좋음(잘 때 빛 비치는거 싫어함) *정체모를 빨간 네모모양 고무패킹 존재함, 또 정체모를 동그란 하얀 고무패킹도 존재함. (상품 문의에 누가 쓴 글에 빨간색은 있든 없든 상관없댔고 하얀색은 모르겠음) *복불복인거 같은데 필터없는 분무구 중앙에 가끔씩 물이 지나치게 차올라서 제품 밖으로 물이 새는 경우가 있었음. 작동 시키고 어느정도 지켜보다가 안심해야할 듯 함.(개인적으로 실수했을수도 있고 전확하게 어떤 경우에 그렇게 되는지 파악 못 함) *제품 전기 선이 짧은 편 주변인들에게 어느정도 사이즈 있고 쓸만한 가습기를 추천해준다면 이 가습기를 추천해줘도 될 것 같아요! 더 써보고 후기 수정해볼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