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홈베이킹 아메리칸 스콘믹스 리뷰

 

이홈베이킹 아메리칸 스콘믹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0 기준)

 

★★☆☆☆ 2020-12-09

브레드가든 제품것만 쓰다가 혹시나해서 주문했는데 너누 짜요..맛도 별루구요..

★★★☆☆ 2020-12-05

솔직한 평으로는 사실 쫌 별루에요.. 왠만하면 좋게남길려고하는데 이런평도있어야 제품 퀄러티에 신경을 쓰실까해서요.. 믹스가루에 버터가 섞여있는데 버터 양이 굉장해요.. 너무 과해서 에프에서 돌리자 3분만에 반죽위에 버터가 녹는데 거의 튀김수준으로 녹는게 보여요.. 물론 다 완성된후에는 바삭할수밖에 없는데요.. 식감은 좋은데 믹스 1/4정도 해서 먹고 커피랑먹었음에도 속이 좀 니글거려요.. 남은믹스 강력분하고 섞어서 써야될꺼같아요… 믹스에 있는버터가 아니고 마가린 같은 느낌이에요…. 그냥 싸서 사는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남깁니다.

★★★★★ 2020-12-02

너무 맛있어요. 한번씩kfc 비스킷 먹고싶었는데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맛이 똑같아요. 우유만 넣고 포크로 쓱쓱 휘저어 반죽해서 수저로 뚝뚝 떠서 에어프라이어 170도 13분 구우면 겉바삭 속 촉촉~ 버터랑 딸기쨈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많이 만들 필요도 없고 먹고싶을때마다 딱 4개만 만들어 딸2개 저2개 앉은 자리에서 뚝딱~조금씩 자주 만들어 먹게되네요. 초등 딸도 맛있다고 하네요.

★★★★★ 2020-11-26

스콘은 처음 도전이라..반죽을 어느정도 해야할지 몰라서.. 대~충 뭉체 했는데 너무 잘 나오네요~! 맛도 담백 맛나네요!! 쉬워요

★★★☆☆ 2020-11-22

항상 먹던 브레드가든 플레인 스콘믹스를 사려다 눈에띄어 구매함. 500g만 오븐에 구워서 먹어봤는데 쫌 실망함…TT 브레드가든 스콘믹스는 버터가 빠진 가루만1kg. 이홈베이킹 스콘믹스는 작게썰린 버터가 가루에 섞인채로 1kg. 브레드가든 스콘믹스는 쬐금 번거롭지만 집에있는 가염버터를 잘게 썰어 중량재서 넣고 우유로만 반죽해서 오븐에 구움. 그래서 그런지 싱겁지않고 고소하고 진한맛이 남. 이홈베이킹 스콘믹스는… 우유+물로만 반죽해서 구우면되서 편하기는함. 먹어보니 뭔가… 간이 부족한느낌. 물이 들어가서 그런가… 버터가 무염이었나… 여튼 뭔가 조금씩 부족해서 밍밍한 느낌. 아쉽다… 이럴줄 알았으면 간을 더 하는건데~ 뭔가 재료가 더 들어가야 제대로된 맛이 날것 같은느낌이에요. 다음엔 전에 먹던 브레드가든 스콘믹스로 구입하는걸루~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