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60.4cm LED 슬림베젤 모니터 후기

 

삼성전자 60.4cm LED 슬림베젤 모니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30 기준)

 

★★★★★ 2020-12-29

최신출고일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빠른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업무용 PC를 구입해야해서 알아보니 로켓와우회원은 할인을 해주는게 있어 제 아이디로 구매해드렸네요.

★★★★★ 2020-12-28

요즘 모니터 진짜 잘나오네요. 서브 모니터로 사려고 주문했는데 게임 하시는 분 아니면 메인 모니터로도 활용가능할 거 같습니다.

★★★★★ 2020-12-22

이정도 가격에 화질도 괜습니다!

★★★★★ 2020-12-21

화면 잘 나오고, 이질감 없음. 슬림해서 컴퓨터 책상 자리도 확보함.

★★★★☆ 2020-12-19

3월부터 부분 재택근무를 하다 8월부터 전면 재택근무를 시작. 도중에 노트북이 고장 나 노트북을 사고 모니터도 고장 나 모니터를 샀음. 모니터를 켜보니 화면 밝기가 너무 밝아 눈이 아프고 글씨도 지글지글해보임. 글자 주변이 심하게 번지는데 특히 글자 테두리 바깥쪽이 형형색색으로 빛이 번짐. 눈 보호 모드로 하면 컬러가 너무 왜곡되어서 일을 할 수 없음. 밝기를 줄이면 글자가 흐려져서 가독성이 너무 떨어짐.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clear type 설정인가? 하라고 해서 그거 하니 글씨를 도저히 읽을 수 없을 지경이 됨. 환장할 노릇… 회사 단체 채팅방에서 내가 한 말은 하늘색, 다른 사람이 한 말은 회색 말풍선으로 표시되는데, 이 모니터로 보니 말풍선은 온데간데 없고 그냥 채팅방 배경인 흰색 바탕에 글씨만 둥둥 떠다님. 비단 채팅방 때문이 아니라, 일 특성상 컬러가 왜곡되면 안 되기 때문에 반품하기로 함. !!!!!?????? 남편이 출근하면서 박스를 낼름 갖다 버렸다 함. ㅠㅠㅠㅠ 쓰레기 버릴 거 엄청 많은데, 다 놔두고 이것만 갖다 버림. 부피가 크지도 않은데….!!!! ++(××☆÷<~&";#>~<>#<…. 분노를 가라앉히고…. 모니터 설정을 초기화한 후, '블랙 레벨'이란 게 있길래 '낮음'을 '표준'으로 바꾸니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옴. (다른 분들은 대체 어떻게 사용하신 건지?) 대체 왜 '낮음'이 기본 설정으로 되어있는 건지? 스트레스 생각하면 진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