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메이드 팬트리 주방 수납 정리 씽크대 서랍 다용도 바구니 정리함 후기

 

할메이드 팬트리 주방 수납 정리 씽크대 서랍 다용도 바구니 정리함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2-25 기준)

 

★★★★★ 2020-12-17

싱크대정리하려구 구매햇어요 만족합니다 깔끔깔끔 내스타일ㅎㅎ

★★★★★ 2020-12-11

싱크대 하부장 후라이팬, 넓고 얇은 접시, 라면보관함 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라면사이즈 넘넘좋아요!!!!딱 라면 가로세로 길이가 맞아서 자취하시는분들 라면 쟁여두고 드시는분들은 두개 구매해서 위로 쌓아서 사용하시면 좋을듯!! 후라이팬 정리대가 이제품도착하기 전날 택배가 도착해서 그걸로쓰고 여기서 구매한건 접시함이랑 비타민들 넣어놓고 사용하기 좋네요 원래 환불신청했다가 오늘 뜯어보고 너무 괜찮아서 환불철회했습니다 음 라면통이 제일 맘에들어요!!

★★★★★ 2020-11-26

정말 너무 깔끔해요!

★★★★★ 2020-11-20

씽크대정리하려고 샀어요. 음..가격이 조금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제품이 나쁜게 아니고 많이 사고픈데 너무비싸서ㅜㅜ 가로14센치인데 진라면 정면으로 딱꽂히는 사이즈에요.라면정리용으로 만든것처럼 딱맞아요^^ 무튼 덕분에 상부장정리가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어요. 하부장은 도저히ㅜㅜ 사이즈가 좀더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작은바램이..

★★★★☆ 2020-11-18

라면정리 하려고 했는데 라면이 몇개 안들어가서 과자 정리했어요,, 정리하니 깔끔은한데 가격이 좀 비싼듯 ㅠㅠ 배송 엄청빠르고 엄청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어요!!! 가격빼곤 완전 만족입니다!!!

★★★★★ 2020-11-11

배송 진짜 최고네요! 로켓 후려침. 사실 대형으로 구매하려는걸 내가 잘못 입력해서 슬림이왔는데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기 때문에 그냥 쓰려구요. 디비디 보관함으로 딱이더라구요. 마침 디비디를 어디에 보관하지 고민이었는데.. 애기들 키우다보면 씨디 디비디 참 많은데 그냥 보관하면 엄청 지저분하잖아요. 사진처럼 두니 딱이네요. 플라스틱도 튼튼하고 다른 용도로도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 2020-11-10

씨디케이스 보관함으로 구매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 딱이쥬? 배송도 로켓인줄.. 진짜 빠르고 좋아요:)♡ 대박 강력추천해요! 씨디케이스를 하나하나 빼고 보관하기 싫어서 엄청나게 찾아보다가 가격대도 저렴한 보관함을 딱 발견한거있쥬..?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