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M16 초강력 에어 뚫어뻥 배수구 클리너 사용기

 

마이티 M16 초강력 에어 뚫어뻥 배수구 클리너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14 기준)

 

★★★★★ 2020-12-12

구성품,중국어설명서 가 좀 조잡스러운건 사실이지만 가격에비해 만족합니다~정말 전문가 부르기 전 마지막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구매한건데 다행히 변기가뚫려서 속시원하고 뿌듯합니다~변기막히면 이보다 더한 스트레스가 또 있을까요!!!!

★★★★★ 2020-12-11

너무 어이없게 한방에 되어서 반품욕구 생김 ㅋㅋㅋ 발판끼고 5바놓고 화장실용 끼고 샷~ 뽁뽁이로 중앙 구멍 뚫고 덮어놓고 쏘면 물도 안튀고 좋음

★★★★★ 2020-12-07

마감이나 재질은 저렴해보이지만 일단 잘 작동합니다. 친구가 냥이 두부모래를 변기에 확 부어버리는 바람에 사용해봤는데 아주아주 잘 뚫림. 공기 압축도 예전에 사용하던 분리형보다 압도적으로 쉽네요.

★★★★☆ 2020-11-26

한글 매뉴얼이 아니긴 하지만 구성이 간단해서 조립하기는 어렵지 않음 며칠동안 변기가 막혀 골치였는데 한방에 뚫음

★★★★★ 2020-11-25

아주좋습니다

★★★★☆ 2020-11-20

번역이라도 하시지 이건 뭐 눈치껏 하라는

★★★★★ 2020-11-20

최곱니다, 제품이 중국꺼라 허접하다, 설명서가 중국어다,압력넣기다 힘들다등 많은 말이 있지만 2일동안 안뚫리던 변기를 4회사용으로 뚫었어요. 물론 압넣기다 빡신건 맞는데 여자인 제가 해두 3-4까진 올려져요. 더는 못넣겠어요ㅜㅜ 암튼 좋아요!!

★☆☆☆☆ 2020-11-07

진짜 왠만하면 구매후기 안 쓰고 안 좋아도 넘어가는데 최악입니다. 대체 뭘하는 물건입니까? 본체랑 공기 펌프가 아예 고정이 안 되고요. 고무 발판에 놓고 공기 주입을 해도 계속 공기가 안 들어가요. 피슉피슉 공기 세는 소리만 나고. 뭐 이런 불량품이 다 있습니까! 교환해주세요!

★★★☆☆ 2020-10-23

✅ 구매동기 물이 안내려가고 아주 막힌건 아닌데 찝찝하게 내려가요. 시원하게 뚫어보고자 구매했습니다. 일단 후기가 좋네요. 다들 응가 덩어리들이 막혀서 그런가?? ✅ 장점 1. 일단 총모양으로 간단합니다. 공기를 주입하고 레버를 누르면 퐝 공기가 발사됩니다. 2. 일단 변기에 해봤는데요. 물 안튀겨서 좋습니다. 계속 펌핑하던 기존 뚫어뽕에 비해 많이 우아합니다. 3. 게이지 3 이후 공기압 넣기가 빡쌔집니다. 손잡이를 배에 고정시키고 밀고 당기고 하니 조금 편합니다. 다들 요령의 요정들이시니 기막힌 방법을 찾겠죠? ✅ 단정 1. 사용설명서 온통 중국어 입니다. 걍 그림보고 이 트랩은 하수구, 요건 변기 이정도로 이해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림보며 눈치것 해야합니다. 2. 조립방법도 온통 중국어 걍 그림보고 조립합니다. 3. 변기구멍에 넣을 때 각도 조절 잘해야 넣어집니다. 은근 쉬울거 같지만 요령없이 넣어보세요! 아~내가 바보구나 하고 느끼게 됩니다. 다들 첨부터 똑똑하게 넣지 못했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일단 하수구와 변기 모조리 손보고 다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로켓배송으로 심야시간에 받아 바로 사용해봤는데 아직 잘 못 뚫은거 같네요. 날 밝으면 도전해서 남기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