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제 사용기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6 기준)

 

★★★★★ 2020-12-16

남편 새치염색하려고 다양한 제품 많이 써본것 같네요. 케라시스의 기존 염모제와 달리 오일타입의 염색제가 나와 궁금했어요. 오일타입의 염색제는 처음 사용해봅니다. 우선 1제,2제를 별도로 섞지 않고 바로 사용하니 좋았어요. 염색제 향기도 좋았고 양도 아주 넉넉하네요. 보통 1회분량으로 3개 구성되어있는 것보다 양이 많은 듯… 처음 사용할 때 펌핑을 여러번 해서 염색제를 끌어올리는데 시간이 걸리긴 했는데 바로 펌핑해서 나오는 염색제 사용하기는 아주 편리했습니다. 중요한건 염색이 잘되는지와 두피자극이 없는지인데~~~ 가끔 향부터 너무 자극적인 제품이 있는데 요건 전혀 그런거 없었어요. 물론 두피자극도 없었구요. 처음 익숙하지 않아 펌핑한 염색제가 조금 흐리기도 했는데 조절하니 발림성도 좋고 머리카락에 도포되는 것 역시나 새새하게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30분 방치후 머리감고 나오니 염색약냄새는 거의 나지 않네요. 씻어면서 혹시 자극적이었는지도 물어봤는데 괜찮다 했고~ 염색도 꼼꼼히 잘 되었네요. 염색하고 흰수건으로 머리카락 물기 닦으면 수건에 물들곤 했는데 요건 그렇지도 않았어요. 오일 염색제 아직 한번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새치머리 염색에서는 아주 만족스럽게 했습니다.

★★☆☆☆ 2020-12-16

염색약 필요한만큼만 쓸수있어 좋은데 머리가렵고 다바르고 45분방치했는데 아주 골드가아니라 그냥 붉은색이네요…

★★★★★ 2020-12-16

섞어서 쓸 핃요가 없고 바로 모발에 도포해서 사용하니 따로 용기도 필요없고 사용이 간편해요. 셀프염색으로 좋은 듯 대용량이라 긴머리도 거뜬 라이트브라운으로 해봤는데 약간 와인브라운처럼 붉은기가 살짝 있네요. 모발손상없이 오히려 염색전보다 모발도 부드럽고, 모발 보습감이 더 좋아진 듯 새치염색도 라이트브라운이 나오니 맘에 들어요.

★★★★★ 2020-12-16

염색할때마다 케이스에 1제 2제 두가지 짜서 섞고 바르고 넘 귀찮아서 염색을 계속 미루게 됐었는데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염색제는 펌프로 1제 2제 동시에 모발에 바로 펌핑해서 바로 바를 수 있어 편하네요~~^^ 무엇보다 지독한 염색약 냄새가 안나서 더 굿굿~~ㅎㅎ 신기하네요^^ 미용실서 염색하면 두피가 따갑다는 얘길 많이 들어서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순해서 그런거도 없고 넘 맘에 드네요~~^^

★★★★★ 2020-12-16

자꾸자꾸 늘어나는 흰머리카락을 볼 때마다 한숨이 절로;;ㅠㅠ 매번 미용실에서 염색하기엔 시간도 없고 비용도 많이 드는지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나 찾던 중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 제품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섞을 필요 없이 눌러서 바로 모발에 도포한 후 도포한 1,2제를 염색 빗으로 잘 바른 후 25~30분 방치, 미온수로 샴푸 후 헹구면 끝! 진짜 사용하기에도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위의 방법대로 하얀 새치가 많은 부분에 집중적으로 염색약을 바른 후, 샴푸를 하고 헹굼한 후 거울을 보니 와우!! 그 많던 새치가 다 어디로 갔는지ㅎㅎ 염색하는내내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헹굼하면서도 머리카락이 손가락에 걸리는거 없이 아주 부드럽게 헹굼도 잘되었구요 말리고 난 후에는 머릿결이 부드럽고, 윤기도 나는 듯 했어요^^ 거기에, 다크 브라운이라 너무 어두운 색이 나오면 어쩌나했는데 그런 걱정없이 아주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염색이 잘 되어서 넘 기분 좋았답니다 섞을 필요없이 간편하게 펌핑해서 쓱쓱~바르고 헹굼하면 새치 염색 끝!! 이리 사용하기 편하고 좋은 제품이 있는 걸 알았으니 앞으로는 미용실가서 시간, 비용 투자말고 집에서 셀프염색으로 신경 쓰이는 새치커버 바로바로 해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