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톤 9핀 미니 라디에이터 후기

 

테르톤 9핀 미니 라디에이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3 기준)

 

★★★★☆ 2020-12-23

일단 상품에 대한 성능은 만족합니다. 단, 음… 아마도 제가 받은건 재포장 상품인거 같은데 공지를 안하고 새제품으로 보내신게 조금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박스밀봉상태 , 품질인증 스티커 , 내부 제품에 미세한 잔기스와 때묻음 등으로 미루어 재포장 제품임을 알았지만 일단 하루 정도 사용해보고 성능에 문제 없으면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가차없이 반품해야겠지요 참고로 제가 구매한것은 9핀입니다. 사용전력량 답게 켜자마자 훈훈하다? 정도에서 지금 켠지 1시간째 이상없고 처음에 약간 오일타는 냄새가 났지만 지금은 괜찮네요. 소비전력이 큰만큼 가정에서는 조금 부담되겠지만 전 회사라 ㅋㅋ 암튼 올 겨울 따숩게 지내세요 ㅋㅋ

★★★☆☆ 2020-12-21

생각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다들 물건상태가 좋지 않다 배달은 어땠다 하는데 전 잘 받았고 이상도 없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크기자 작고 주변은 따뜻하나 방 전체온도를 올리는데는 부 적합 한것 같습니다. 화장실 온도 올리기 딱 좋은 정도?입니다. 참고하세요^^

★☆☆☆☆ 2020-12-17

솔직히 버리고 싶어요 열기가 완전 없어요 200%후회 합니다. 정말 사지 마세요! 후기 다 거짓말 입니다.

★☆☆☆☆ 2020-12-17

별점이 0점이 없는게 아쉽네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려는데 문의 글까지 삭제해버리는 것들은 판매자가 될수 없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첫째, 상품 재 포장품 보냄. 기분 더럽게 스티커만 위에다 딱 덧붙여옴. 불량인지 수리품인지 중고인지… 둘째, 가동하면 계속 기름? 본체와 이어진 플라스틱 녹는 냄새가 계속 남 (토할거 같아 죽겠음) 셋째, 구매용도가 사무실 발밑만 따뜻하게 하려고 샀는데 발이 따뜻해지는데까지 몇시간 걸림.. 발이 5센치 이상떨어지면 안따뜻함….발밑에 두니까 두번째 역한 플라스틱 녹는 냄새가 계속 남 (토할거 같아 죽겠음) 넷째, 문의 내용 삭제함. 싸니까 좋게 그냥 넘어가려다 태도가 x같아서 세세하게 사실만 구매후기 남김 이거 사시는 분들은 꼭 이 구매평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 2020-12-16

이쪽 회사 라지에이터 2개 구입. 하나는 대형 15핀, 하나는 미니 9핀. 대형은 난방성능 우수하고 시간설정 가능해서 편리함. 미니는 난방력 말그대로 원룸용임. 둘다 첨 사용시 냄새나고 환경호르몬 배출되니 환기하며 테스트가동 몇시간 해두는게 안전할거 같음. 미니는 고정지지대 허술하기 짝이 없음. 대형제품은 20평도 커버함. 소음은 신경별로 쓰이지 않는 정도. 우린 태양광 쓰고 있어서 하루종일 돌리고 있지만 가정용 전기료로는 어떨지 장담못함. 결론 대형제품 15핀은 만족. 미니 9핀은 원룸 이외는 비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