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파 스마트 모션감지 가정용 PTC 전기 온풍기 리뷰

 

클래파 스마트 모션감지 가정용 PTC 전기 온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20

진짜좋아여

★★★★★ 2020-12-18

정말따뜻해요. 집이 우풍이너무쎄고 추워서 리뷰보고 한번 시켜봤는데 완전만족합니다 진작살껄 그랬어요.

★★★☆☆ 2020-12-14

배송 안빠름 헨펀측정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45dB정도. 배송되자 말자 가격 다운이내요.짜증이좀.. 가격잘보고 사세요

★★★★★ 2020-12-14

지난번 반액 세일로 산 5만원대의 온풍기가 너무나 시끄러워 쓸 수 없을 정도라서 욕실용으로 쓰고 고심끝에 선택한 이 제품은 최고입니다ㅋㅋㅋ 틀자마자 더운 바람 나오구요, 방 전체가 금방 따뜻해져요. 소음도 아주 없진 않지만 자는데 방해될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두번만에라도 좋은 제품 만나서 행복합니다!

★★★★★ 2020-12-14

와우!좋아요 정말 금방 따뜻해짐 냄새가 좀 나서 환기하고 2시간정도 켜놓음 완전 좋아요

★★★★★ 2020-12-14

어머니 아버지를 위해 욕실에 온풍기 놓아 드렸네요. 받침대도 달고,,, 수많은 온풍기를 검색해보았는데 가격은 깜놀이였지만, 이 제품이 신뢰를 주었습니다. ㅋ 타업체들 중에 맘에 든 욕실용 온풍기가 있었는데 (거 뭐냐 공중화장실 손 말리는 그 온풍기 똑같이 생긴) 실제 사용자 동영상보니 소리 괴팍하게 엄청나고,,,, 결국 클래파로 고고. 일단 마음에 듭니다. 외관 정말 말끔하게 신경써서 만들었고, 소리도 정말 작습니다. 누르는 버튼도 방수타입이라 좋았습니다. 단, 하나 매우 실망한 것은 전원 코드가 일자 타입이라, 제가 올린 사진에 보듯이 욕실 콘센트 덮개를 닫지 못합니다. 이것만 ㄱ자 타입으로 만들었다면 욕실이든, 거실이든 다 써먹을 수 있는 최고였을텐데 아쉽네요. 일단 시간날때 본체 뜯어 저 신경쓰이는 일자타입 전원선을 ㄱ자 타입으로 교체하려 합니다.

★★★★★ 2020-12-11

혼자 사시는 아버지 집에 사드렸는데요 오늘 설치하고 시운전해보았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켜자마자 5초후 뜨거운바람이 확~ 전기료는 지나봐야 알겠지만 저녁에 퇴근후 새벽에 출근하시는 지라 퇴근하고 오시면 겨울철엔 집이 항상 냉골이여서 마음에 걸렸는데 조금은 덜어드린거같아 안심이 됩니다. 아버지도 아주 좋아하시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