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이랑 6단 하우스 원목 캣폴 캣타워 후기

 

펫이랑 6단 하우스 원목 캣폴 캣타워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1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29 기준)

 

★★★★★ 2020-12-26

너무 좋아요 단단하고 튼실해보이네용

★★★★☆ 2020-12-23

구매한 다음 조금 써봤는데 조립은 아주 쉬웠지만 처음에는 좀 흔들렸습니다. 지금은 방법을 터득ㅎㅐ서 절대 흔들리지 않는 시몬스가 되었습니다. 미친 캣초딩이라 집 끝에서 캣카워까지 전력질주해서 뛰어올라가는데 가끔 발을 헛디뎌서 떨어질뻔한거 4번정도 잡아줬습니다. 가장 기대했던건 투명볼이었는데 발을 밀어서 넣지 않는 이상 담요를 깔아줘도 안들어가고 제일 좋아하는 인형을 넣어줘도 인형만 물어오고 까까를 넣어줘도 까까만 물고 나옵니다…그건 좀 아쉬워요 막혀있는 곳에가서 잠은 자는데 우리집 고양이가 큰건지 꽉껴요. 가격에 비해 이정도몀 아주 좋아요 투명볼에 안들어가는거 빼고는,,

★★★★☆ 2020-12-10

쪼금 커서 놀라긴했지만… 다행이 저희냥이들이 작아서 다행이지만 무게가 나가는 냥이들은 발판올라가면 사알짝 불안할꺼같아요…고정은 잘되지만…전체적으로 나무먼지가 많았어요… 먼지가 많아서 닦고 냄새도 쫌많이나네요…..닦을때 결대로 닦아줘야 안거칠거칠해질꺼같아요.. 어중간하게 다른원목캣폴은 너무비싸고 너무싼거는 또 너무싸고부실할꺼같고…그냥 딱 중간돈에…딱 중간몫을 하는거같아요..;; 박스도 포장이쪼금 부실해보여서 딱 그가격그대로입니다…. 저희집냥이들은…부족한 집사만나서…ㅠㅠ그래도 관심은보이고 그전꺼보단 더높아서 좋아하네요…

★★★★★ 2020-12-04

혼자 조립해서 1시간 걸렸구요~ 잘 쓰고있어요~ 확실히 다른 품평처럼 천장 맨위쪽에 고무패킹이 있으면 좋을꺼같아요. 전 칼라펠트 남은걸 바닥과 천장쪽에 붙여 설치했더니 조금더 안정감있었고, 천장 설치할때 고양이 무뉘로 되있어서 돌리기 편했어요.

★☆☆☆☆ 2020-11-26

일단 받자마자 뜯어보니 금이 가있음 일차적으로 마음에 안들었는데 조립해보니 굉장히 잘돌아가고 내구성이 약함 그리고 조립하면서 먼지가 엄청 나옴 먼지때문에 몇번 쓸고 했더니 나무가 다 일어남 마르면 애기발에 박힐것같아서 우선 행주모아서 깔아놨는데 여기매트를 사주고 싶지않음 따로 도톰매트 구매해서 잘라서 붙일예정이고 그게 훨씬 저렴함 지금까지 사용해본결과 (약 2주) 주기적으로 돌려서 다시 덜 흔들리게 잡아줘야함

★★★★☆ 2020-11-26

일단 원목이라 디자인 자체도 넘 깔끔해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냥냥이도 좋아해서 잘 올라가요! 투명해먹은 좀 높아서 거기까지는 안올라가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다만 4.5키로라 흔들거림이 있고 이번에 벽지를 실크벽지로 바꿨더니 빈틈없이 천장이랑 밀착시켜서 고정해도 벽지가 미끄러워서 캣폴이 쓰러진 적이 몇번 있네요..! 튼튼하게 고정해서 사용하실 분들은 위에 나사 세개를 천장에 박으시는 거 추천드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