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초이스 생쥐잡기 원목 장난감 후기

 

펫초이스 생쥐잡기 원목 장난감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4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3 기준)

 

★★☆☆☆ 2020-11-30

1. 가격 ★★★★ (2020.11.30 기준 20.620원) 딱 2만원에 원목장난감이라니 가격과 제품은 괜찮은 편이다. 오랫동안 쓸수있으니 굿굿. 2. 제품상태 ★★ – 마감처리 엉망이다 솔직히 리뷰보고 뭐 조금 사람들이 예민하네 생각했는데 사진보면 가시 엄청많고 사포질해야지만 쓸수있을정도이다. 누르는 버튼부터 구멍이란 구멍, 테두리부분 다 원목 나무가 다 날이 서있다. – 버튼을 눌렀을때 왔다갔다하는 생쥐의 위치가 약간 어긋나있다. 3. 장점 – 원목제품이라 오래쓸수있다. – 가격 2만원대에 원목 장난감 – 아이들이 호기심 자극 – 생쥐가 5마리 이득 4. 단점 – 마감처리 엉망이다 별 1개주고싶을정도? – 구입했을때 그시간의 호기심 정도 하루종일 지켜봤는데 내가 안건드리면 아이들도 안건드린다. 집사가 발로 눌러줘야 겨우 관심가진다. 결론, 아마도 2만원짜리 예쁜 원목장식을 산것같다. 친구들이 놀러온다면 고양이랑 놀아주라고 이걸 꺼내야겠다.

★★★★☆ 2020-11-29

키우는 고양이가 너무 좋아해서 결론적으로는 사기를 잘했음. 원목으로 만들었다는 점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이 핵심 포인트였고, 요즘 고양이 장난감들이 많이 자동화 되고 있는데 우리 고양이는 자동 장난감 보다는 스스로 원리를 파악하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수동 장난감을 찾는 중이었음. 원래 아이가 내가 어디 가면 쪼르르르르 따라나오는데 이거 사주고 나서는 여기 옆에만 붙어있음.. 잠도 여기 옆에서만 자고 일어나면 이거 뚜드리느라 바쁨… 그러다 잠깐 지루해지면 찾아와서 간식 달라고 하고… 딸 뺏긴 기분이지만 애기가 좋으면 행복한 소비라고 생각함… 사장님 감사해욥 + 장점 1. 매우 깨끗한 상태로 배송되었음. 2. 싸구려 가벼운 목재가 아닌 어느정도 무게감이 있어 아이가 사용하기에 위험하지 않음. 3. 위쪽 쥐돌이들 외에 마련된 안쪽 털뭉치가 의외로 아이에게 인기가 좋음. 4. 우리아이는 캣닙이나 마따따비를 좋아하지 않아 손잡이 부분에 아무것도 넣지 않았지만, 확실히 손잡이에 고양이들이 좋아할 만한 향을 묻혀두면 더 사용 빈도가 높아질듯. – 개선했으면 좋겠는 점. 1. 다른분들은 안그런것 같은데 내껀 마감처리가 유난히 안되어서 온것 같음. 직접 사포로 모서리를 갈아서 사용했음. 원래도 뾰족하면 사포질 해서 사용할 예정이었어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으나 마감이 안된 수준이라 개선되었으면 좋겠음. 2. 위쪽 쥐들 중에 중앙이 안맞아서 잘 내려가지 않는 쥐들이 있는데 이런건 검수 한번씩 해주시면 좋을 것 같음. 쥐 돌려보려다가 하나 뿌셔먹음… 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