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론 블루투스 커프 일체형 자동 전자 혈압계 HEM-7600T AAA건전지 4p 세트 후기

 

오므론 블루투스 커프 일체형 자동 전자 혈압계 HEM-7600T AAA건전지 4p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11 기준)

 

★★★★★ 2020-12-09

제품 자체는 삼성 헬스가 연동된다고 하는데 리뷰 보니까 잘 안된다고 해서 망설이다가 잘 된다는 얘기도 있어서 구매했는데 아주 잘됩니다. 일단 박스가 작고, 배터리는 AAA 타입 4개 들어가는데 추가로 박스에 테이프로 새거 붙여서 주셨는데 박스 뜯어보니 배터리 포함이더군요… 공으로 배터리 4개 생겼다능….(원래 이게 배터리 많이 잡아먹어서 미리 주신건지…) 그리고 파우치도 걱정했는데 하드는 아니지만 왠만한 보호는 가능한 파우치가 제공 됩니다. 이정도면 쓸만해요. 그리고 메뉴얼이 있는데… 흠…. 상세하진 않지만 그래도 한글 메뉴얼이 들어갑니다. 제품 자체는 일본어에서 바꿀수는 없는 것 같아보이네요… 그게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기능인 삼성 헬스! 이거 옴론 전용앱깔고(이건 또 한글 지원 잘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하고(꼭 이 앱을 통해서만 블루투스 연결이 됩니다.) 삼성 헬스 연결하면…. 그냥 됩니다. -_-; 저도 그냥 된다는 얘기가 뭔 뜻인지 몰라서 사기 전에 유튜브로 어떻게 그냥 되는거야 찾아봤는데 아무리 봐도 없더군요… -_-; 간단히 설명하자면, 혈압계로 혈압을 잰 다음에, 결과가 나오면 컨넥트 버튼(화살표 있는 버튼) 누르면 바로 삼성 헬스에 업데이트가 됩니다….. 너무 간단해서 깜짝 놀랬음… 편하네요… 병원에서 잰것보다 좀 낮게 나와서 병원에 들고가서 함 재볼 예정입니다. 일단 줄 있는게 싫어서 샀는데 정확도가 더 중요하니까요…

★★★★☆ 2020-11-18

언어가 한국어는 못해도 영어 정도는 지원했으면 좋지않을까합니다. 디스플레이 창이 너무 작아서 글씨도 다른 혈압계에 비해 많이 작고 심지어 한 번에 다 표시 못해 혈압과 맥박을 번갈아가며 보이는게 답답하네요. 커프가 팔 굵기 범위가 넓다보니 팔이 작은 사람을 위해 기본으로 많이 조여져있어 큰 사람은 벌리는데 조금 힘이 들어가는게 아쉬움. 그래도 블루투스로 측정데이터가 폰에 전송되는건 편하고 좋습니다.

★★★★★ 2020-10-02

부모님께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번창하세요.

★★★★☆ 2020-08-24

간편하고 소음이 적어 매우 편리합니다.

★★★★★ 2020-08-06

좋아요

★★★★★ 2020-08-05

편리하고 휴대성이 좋아요 침대 옆에 두고 조석으로 혈압 재기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