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트 태블릿PC 애플펜슬 수납형 홀더 커버 케이스 후기

 

누아트 태블릿PC 애플펜슬 수납형 홀더 커버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02 기준)

 

★★★★★ 2020-12-01

아이패드 첫 구매하면서 떨리는 맘으로 구매했네요 아이펜슬 끼우는 부분도 있어 훨씬 보관에 있어 편리했구 케이스 씌운 상태에서 충전도 쉬워서 추천드려용 덮개가 있어 한결 안전하구 거치대로 활용가능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 겉면 재질도 먼지 붙는 재질 전혀 아니라 좋아요

★★★★★ 2020-12-01

맘에드네요

★★★★☆ 2020-11-30

단단하고 좋아요 커버 닫으면 잠금도 되구요 다만, 단점이랄만한건 펜슬에 케이스같은거 끼면 케이스가 안들어가서 ㅠㅠ 팬슬 케이스 삿는데 빼고 쓰네요 ㅎ 고무재질 질감이에요!

★★★★★ 2020-11-29

너무 좋습니다

★★★★☆ 2020-11-28

음 생각보다 색이 조금 바랜 느낌..? 입니다. 그래두 뭔가 딸기우유 같고 좋네요. 때가 탈까봐 조심히 다뤄야겠어요 ㅜ

★★★★☆ 2020-11-28

색상이쁘네용 ㅎㅎ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뻐요

★★★★★ 2020-11-27

무난하게 쓰기 좋아요 이쁨 쵝오

★★★★☆ 2020-11-26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 후기입니다 구매가격:20830₩ 아이패드 구매하면서 케이스를 사려고 하는데 로켓엔 없어서 일반 배송으로 구매했는데 배송날짜가 되도 배송이 안 되서 취소하고 다시 로켓을 검색하니 이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그린색으로 구매했는데 색이 선명하고 이쁘네요 열면 켜지고 닫으면 꺼집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케이스가 없어서 마음 졸이며 사용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네요 ㅋㅋ 아이들이 집에서 동영상 보고 사용해서 기스 날까바 박스에 넣어서 사용했는데 케이스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아이펜슬도 들어가는 곳이 있어서 좋고 아이패드를 조금은 세울수 있어서 나름 쓸만합니다~~ ➰➰➰➰➰➰➰➰➰➰➰➰➰➰➰➰➰➰➰➰➰➰➰➰➰➰➰➰➰ 와우회원으로 매달 2900원을 내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혜택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일정 금액을 채우지 않아도 배송이 되며 또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새벽에 집앞까지 배송되는 시스템은 정말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편리함의 극치라고 생각되네요. 쿠팡으로 모든걸 구매하니 마트는 언제 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도 안 되서 배송 되는 쿠팡 클래스!;; 이래서 쿠팡을 끊치도 못하고 끊을 수가 없는 이유라면 이유입니다 처음엔 와우 회원 했다가 삭제하니 불편하더군요 다시 가입하고 이용하는데 다른 곳은 불편해서 이젠 이용을 못합니다. ㅎㅎ 로켓에 발 들이고 익숙해지니 이젠 배송속도가 너무 시원시원 빨라서 진짜 편리하고 이 맛에 로켓 배송을 하는거 같습니다. 안전하게 배송해주고 혹시라도 물건에 하자가 있으면 일사천리로 해결해주는 경우가 많아서 믿고 구매합니다. 저 같이 바쁜 일상과 사람 많은 마트에 가기 싫다면 저같은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시스템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