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물먹는 항균테이프 결로현상 곰팡이 방지 물기흡수 문풍지 후기

 

3M 물먹는 항균테이프 결로현상 곰팡이 방지 물기흡수 문풍지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0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2 기준)

 

★☆☆☆☆ 2021-01-10

통유리창이다보니 결로현상이 잘 생겨서 물흡수테이프를 사야겠거니 싶어 이번 겨울이 시작하기 전 대 ~ 충 다이소에서 하나에 2000원인가 하는 제품을 사와 붙여놨었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그다지 효과가 좋지 못하겠거니 했었는데 ….. 생각보다 물 흡수를 잘해 한동안 잘 이용했었는데 한달 딱 되니 곰팡이가 쓸어 바꿔야 할 때가 온거 같아 이번에 3m에서 나온 제품을 써보자 싶어 바꿨습니다. 배송 오는건 이틀 정도 걸렸고 배송 받고 다이소 제품을 뜯는데 역시나 저렴한 제품이라 그런지 테이프 자국이 안 떼져서 한 이틀은 사진 속 저 테이프 자국 긁어내는데 쓴 거 같아요. 여차저차 다 떼어내고 이 제품을 붙이는덴 거의 십분도 안걸렸어요. 진짜 잘 떼지고 잘 붙는 제품인건 확실해요. 진짜 파란색 땡땡이가 너무나도 보기 싫어서 이번엔 흰색으로 구매했던건데 흰색으로 붙여놓으니 외관상은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근데 물흡수 테이프면 역할을 해야할거 아닙니까 ? 하나에 약 오천원 남짓하는 금액으로 구매했는데 고작 이천원짜리 제품보다 물흡수를 못하면 전 왜 이 돈을 내고 구매를 한걸까요 ? 상품평도 너무 괜찮고 해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 ….. 진짜 쓰레기를 산거같아요 하하하하하 진짜 물흡수 1도 안되고 아침에 일어나서 만져보면 저 붙여놓은 테이프만 빼고 죄다 아주 싸그리 축축하고 물방울이 맺히네요. 뭐 곰팡이 안생긴다 잘 떼어진다 ㅋㅋㅋㅋㅋ 이런 말에 혹해서 산건데 ㅋㅋㅋㅋㅋ 진짜 뭐 흡수가 되야 곰팡이가 쓸고 하겠죠 ? 괜한 돈 낭비하지말고 다이소 제품 사세요. 겨울이 한 세달 정도 되니까 이거 하나 값이면 다이소 제품으로 겨울 나겠네요 ^^ 아 그리고 이거 테이프랑 분리할때 진짜 더럽게 안떼져서 사용하기도 불편해요 ~ 🙂

★★★★☆ 2021-01-02

좋고 깔끔해서 재구매

★★★★☆ 2021-01-02

집에 곰팡이가 피어서 샀어요. 방2에 책상3개 서랍장4개 기타 등등 구조 바꾸려다 2시간 넘게 날렸다는 건 안비밀ㅋㅋ 일단은 배송 빠르게 왔어요. 사용하긴 조금 불편한 점이 있긴한데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 2020-12-28

괜찮은거 같아요

★☆☆☆☆ 2020-12-25

접착면 이형지 부분 떼어내다가 멘탈도 같이 떼어낼뻔 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