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Office365 영구구독 평생계정 5유저 원드라이브제공 사용기

 

마이크로소프트 Office365 영구구독 평생계정 5유저 원드라이브제공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8 기준)

 

★★★★☆ 2021-01-06

이메일로 등록 아이디를 보내줍니다. 이메일이 안와서 헤맸는데, 알고보니 스팸메일에 들어가 있더군요. 구입시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사용은 편리하나 기존의 원드라이브나 다른 제품의 아이디와 다른 관계로 사용시 불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아이디로 피씨에 로그인 하는 경우 그냥 엑셀 워드 이런것만 써야합니다 원드라이브는 사용이 조금 꺼림직 합니다)

★★★★★ 2021-01-05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하였습니다, 근데 설치가 잘 안되어 아무리 연락을 하고 전화도 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판매로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사후 관리도 철저히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2021-01-04

하나 더 샀습니다.

★☆☆☆☆ 2021-01-03

구매자님들 이 글을 보시고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판매자님! 그 따구로 인생 사는거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교환 반품 신청기준에 따르면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으로 고지해놓고 이 고지사항을 본인이 올린게 아니라며 취소 환불이 불가하다고 답변 회신 준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 답변인가요? 같은 판매자가 아닌가요? 쿠팡 고객센터에 이미 판매자 사실 확인 요청은 해놓았지만 어이가 없는 답변에 신뢰할 수 없는 판매자인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전화를 해도 꺼져있거나 수신차단하는 책임감도 없고 비양심 판매를 하는 판매자를 그냥 두고 볼 수없네요. 후기글이 무섭긴 했나보죠? 3천원으로 팔던걸 이런일이 있고나서 1800원으로 내리고 저단가를 미끼로 낚시하시려고? 그리고 2020년 12월26일 판매자가 게재한 게시글 모두를 캡쳐한 사진 첨부했는데 상세설명에 취소불가하다는 고지 한 내용 없습니다. 눈가리고 아웅합니까? 공정거래위원회에 접수 해두었습니다. 고지사항 사실위반으로 행정처분 및 과태료 대상이라고 하네요. 지금 환불해줘도 안해줘도 돈이 문제가 아니고 소비자를 호갱으로 취급하는 판매자 행태를 문제삼아 적법한 처분이 있을때 까지 끝까지 가봅시다. 꼴랑 3천원 먹겠다고 양심을 버립니까? 옆에 팔고 있는 다른 판매자는 다운로드 안받고 사용하지 않는다 하니까 바로 환불처리 해줍디다.ㅉㅉ 판매자가 보내준 비번만 바꾸면 구매를 해도 구매자가 계정을 사용하지 못 할것인데 상품에 특성상 암호가 전달되면 반품불가? 생각을 좀 하고 답변을 하세요.

★☆☆☆☆ 2021-01-03

로그인 안됨 반품요망 문의했으나 똑같은 답변만 계속 옮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