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 풋데오드란트 크림 후기

 

나드 풋데오드란트 크림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5 기준)

 

★★★★★ 2021-01-11

평소에 발에 땀이 많이 나서 양말이 젖는 경우가 많고 이것 때문에 발에 세균이 번식해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 제품을 바르고 나서 그런 발 땀으로 인해 벌어지는 걱정은 날라갔습니다. 확실히 자기전에 씻고 뽀송한 상태에서 이 제품을 바르고 나면 최대2일 까진 발에서 땀이 나지 않습니다. 향도 은은하게 좋은 향이 나서 바르고 나면 기분이 좋습니다. 발 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이거 꾸준히 바르는거 추천합니다.

★★☆☆☆ 2021-01-05

향도 별로고 발냄새 제거하는 효과도 못봤습니다. 그냥 기능성 양말 신는게 훨씬 좋아요.

★★★★★ 2020-12-28

냄새가. 나서 별로에요

★★★★☆ 2020-12-06

⭐️두꺼운 간호화 신고 이리뛰고 저리뛰 하느라 발에 땀이 마를날이 없는데 간호화에서 냄새가 나는듯 하여 사보았습니다. ⭐️원래는 일본제품 데오나츄레 사용했는데 데오나츄레는 “확실히 땀이 안나고 보송하네 . “ 이런느낌이었던 반면 이제품은 어느정도 나는듯함.. 그래도 보송보송 하기는 한데 일본제품에 비하면 확 안나는건 아닌것 같음. ⭐️가격이 일본제품에 비해 1/2니까요 양을 두배로 바르던가 해야겠어요. ⭐️금방 스미는 느낌이라 사용하기는 편리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에 비해 크림타입이라 그런지 확실히 땀은 안나 ⭐️향은 풀향 민트향 ? 뭔가 쏴한 약품향 ?

★★★★☆ 2020-11-14

이거 써도 땀나요ㅠㅠ 그냥 보톡스 맞아야겠어요

★★★★★ 2020-11-14

발이 땀이 많아서 축축해지고 찝찝하고 냄새도 많이나요. 그래서 처음엔 약국애서 땀억제제 롤온타입제품 사서 자기전에 발에 바르고 했었어요. 약국에서 사던 제품들은 향은 없고 하얀 진액같은게 남고 마르는데 꽤 시간이 걸렸었죠.. 그러다 쿠팡에서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 있길래 구매해 보았고 정말 여러가지의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 사용해보았는데 약국에서 사서 쓰던 롤온은 효과는 좋으나 무향에 마르는데까지 시간이 오래걸림.. 데오드란트 롤온타입 같은것은 향은 굉장이 좋으나 약국과 비슷하게 하얀 물 진액같은게 남고 마르는데 오래걸림.. 스틱타입은 잘 발라지는지도 모르겠고 효과가 있는지도 모르겠음.. 바르기도 힘듬… 크림타입 – 개좋음 그냥 씻고 나와서 발 말리고(인위적으로 안말리고 그냥 자연으로말림) 크림 발이나 손에 슥 묻혀서 발마사지하듯 샤샤샥 여기저기 발라주면 끝. 발르는것도 힘들지 않고 그냥 핸드크림바르는거마냥 잘 바르면되요 정말정말정말 효과도 좋은 것 같고 향도 민트향? 상쾌한 청량한 향 살짝 나고 진짜진짜 재구매의사 upupupup 그냥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