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빌딩 늘어나라 쭉쭉이 건조대 접착제 세트 리뷰

 

바나나빌딩 늘어나라 쭉쭉이 건조대 접착제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6 기준)

 

★★★★★ 2020-12-31

줄을 걸 수 있는 고정걸이가 2개 들어있어서 하나는 문에 달고 하나는 벽쪽에 달아서 본체 방향을 돌려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빨래 양이 적을때는 문쪽 고리를 이용하니 딱이네요..본체가 양방향으로 돌아가는게 너무 맘에 듭니다.방에 설치하니 겨울철 가습효과도 생기니 일석이조입니다.

★★★★★ 2020-12-29

견고함이나 내구성은 지금은 판단이 어렵네요. 벽지도안된다고 하니 대체 어느부분에 쓸 수 있다는건지 모르겠는데 일단 저희는 그냥 피스박았어요.

★☆☆☆☆ 2020-12-25

새로 다른거 한개 다시 구매했어요. 자꾸 떨어지고 말썽이네요 하….

★★★★★ 2020-12-19

*주의할 점 1. 벽지에 붙이지 마세요. 2. 본드 붙이고 마를때까지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세요.(2~3일) 안 말랐는데 바로 사용하면 떨어져요. 3. 고정시켜서 사용하세요. 저 이거 고정버튼 안 누르고 사용했다가 빨래 땅에 질질 끌렸어요^.^ 저같은 바보는 없길… 4. 최대한 높이 다세요. 고무라서 그런지 고정버튼 눌러도 무거운 옷같은 거 걸어놓으면 조금 내려와요. 5. 벽 근처나 잘 안 지나다니는 곳에 설치하세요… 자취방에 대각선으로 설치했다가 지나갈때마다 빨래 문처럼 열고 다녀요.

★★★★☆ 2020-11-23

실용적이고 유용한 제품이네요. 빨래건조대가 집안 차지하는거 보기 싫어서 구입했는데, 잘산거 같아요. 사용 안할때는 줄 넣어두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해요. 높은 곳으로 설치하니 긴 원피스 긴바지 빨래들도 여유있게 널어둘수 있고, 매트커버나 얇은 이불 빨래정도도 유용하게 널수 있을것 같아요. 그런데 원래는 벽지바른 벽에 설치하려고 구입했던건데, 그 본드가 벽지에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것은 미처 못봤네오. 임시방편으로 문짝 몰딩에다가 피스 박아서 설치했더니 엄청 튼튼하네요. 구입전 벽지에 안되는거 확인하세요.

★★★★★ 2020-11-20

본드없이 드릴로 스크류박음. 고무재질이라 살짝늘어지는거 감안해서 설치하고 옷걸이 그냥 올려도 안미끄럼. 옷이 많아져서 옷걸이, 건조대, 서랍잇는데 추가로 구매함 원룸에 딱좋음 공간활용 짱.

★★★☆☆ 2020-11-19

많이 널어놓은것도 아니고 건조하고 나온것들 애기옷이랑 수건 몇개 널어놨는데 자꾸 떨어지네요 본체는 떨어져서 망가지는바람에 다시사서 본드질하고 못질까지해서 오래있을꺼같고 나머지들도 못질까지 해놔야겠네요 몇개널지도않았는데 자꾸 떨어져서 짜증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