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젠 스팀청소기 LZC-T1010 사용기

 

르젠 스팀청소기 LZC-T1010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0-12-12

가벼워요 걸레가 너무 엉성하네요 물통이작아요

★★★☆☆ 2020-12-09

상품평좋아서 기대하고 샀어요. 처음 써보는 스팀청소기라 다른거랑 비교는 못하겠어요. 장점: 깔끔한 디자인,가벼움, 스팀 예열시간 거의없음. 단점: 손잡이가 불편해요. 저는 잡았을때 손잡이가 두껍다고 느껴졌고 사용해보니 미끄러워서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요. 봉을 늘려서 사용가능한데 청소하다보니 계속 들어가요. 계속 빼면서 사용해야되요. 손에 힘을 너무 많이 줬나 싶어 놓치지 않을정도로 힘을 빼도 몇번 왔다갔다 하면 또 들어가요. 물넣을때 끝쯤에 있는 물은 청소기를 기울여넣지 않으면 밖으로 흘려요. 세워놓을때 벽에 기대지 않으면 잘 쓰러져요. 신경써서 세워야되네요.. 아이들 놀이매트 스팀청소기로 닦으면 잘 닦인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걸레가 밀려서 안되네요. 미끄러운 바닥만 사용가능할것 같아요. 기대보다 사용하기 불편한 단점들이 있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 2020-11-30

한**스팀 청소기 써봤는데 이것과 비교하면 기존보다 훨씬 가벼워서 슥슥 닦기 좋고 힘이 덜 들어서 좋습니다 살균도 되는것같고 전원 켜고 몇초 안되서 스팀이 나오기시작합니다 예열시간이 거의 없는듯ㅎㅎ 걸레도 잘 빨려서 좋아요~~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세탁소 스팀 다리미 소리와 흡사하게 치이익 소음이 있습니다ㅋㅋ 전 그닥 신경쓰지않는편이라 괜찮아요ㅎㅎ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 2020-11-17

주문하고 하루인가 이틀있다가 받은거같네요! 집에 강아지를 키우는데 가끔씩 소변이 튀고 지 열받으면 바닥에막싸질러서 찝찝한마음에 스팀청소기알아보다가 샀네요! 결론적으로 굉장히 맘에듭니다 스팀량도 좋고 가성비 진짜쓸만하네요. 여기브랜드제품 선풍기써보고 괜찮아서 샀는데 만족합니다!

★★★★★ 2020-11-16

스팀이 엄청 잘나와서 잘닦이네요! 간편하고 좋네요 🙂

★★★★★ 2020-11-13

소독이 잘 되는 것 같아 개운합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소독이 중요한데 그런 점에서 만족합니다. 선이 길어서 너무 긴가 싶었는데 이방저방 다 갈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만족합니다.

★★★★★ 2020-11-13

집에서 써보고 좋아서 사무실에서도 쓰려고 샀습니다! 먼지가 싹 닦여서 코가 그나마 좀 덜 간지러운 느낌…?ㅋㅋㅋ 잘 쓰고 있슴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