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르 UV수저살균기 소독기 건조기 수저통 후기

 

오데르 UV수저살균기 소독기 건조기 수저통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24 기준)

 

★★★★☆ 2021-01-20

그냥 심플해요 소독이 잘되고있겠죠~그닥 눈으로 확인불가^^

★★★★★ 2021-01-09

가성비 적극 추천합니다

★★★★★ 2020-12-11

집에 있는 수저통이 영 마음에 안들어서 새로 구매해야지하고 이것저것 찾다가 살균 소독통이 있는걸 처음알았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는걸 지향하고 주변 지인들이랑은 되도록 볼일이있으면 집에 초대해서 만나는 편인데 그러다보니까 식기도 여러사람이 사용하고 물론 이후에 설거지를 해서 보관하긴하지만 그래도 영 찝찝했습니다. 그래서 생각만했었지 찾아본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수저통새로 사려고 찾아보면서 살균기 보고 사려고 마음을 정하고 구매했습니다. 일단 제일장점은 1. 살균되는 수저통이다. 설거지를해도 찜찜한 마음이 없어진다. 2. 넣을수있는 공간이 큰편이다. 사진으로 보았을대보다 수저 젓가락등이 더 많이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저희집은 손님 대접때문에 식기가 많은 편인데 그것도 다들어가는거보고 정말 사기잘햇다는 생각을했습니다 3. 물빠짐통이 잘되어있다 설거지하고 남은물이 떨어지는게 그것도 그거대로 찝찝햇는데 잘 손쉽게 비울수있게 되어있습니다 4. 작동이 간편하다 간혹 설거지하다 거품묻은 손으로 작동시킬때가잇는데 그냥 누르기만하면 되니까 부담이없습니다. 5. 선이 너무 짧지않다. 싱크대에서 콘센트까지 위치가 거리가 되는 분들도있는데 제생각보다 선이 너무 짧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정리해볼수있겠네요. 지금까지 사용후기이고 혹시 사용하다 더 추가할부분 있으면 남기겠습니다.

★★★★★ 2020-12-10

계속 고민만하다가 가격도 착하고 원하는 디자인이 똬악!! 색상도 이뻐서 주방에 가져다 놓으니 화사해짐 일단 수저통 사이즈가 맘에 들었음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주방쪽 원하는곳에 쏙~ 1차로 열풍살균하고 2차로 uv살균을 하니 정말 세균걱정없이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수저,칫솔,주방조리기구 등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점 하나 더 구입해서 주방조리기구도 써보려구요 정말이지 나무랄데 없는 제품이네용 강추해요~

★★★★★ 2020-11-16

수저통 살균이 잘 되어 뿌듯합니다. 예쁘고 크기도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 2020-11-03

선물용으로 샀는데 만족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