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럭 무릎 마사지기 패키지 (S 본체 무릎 밴드) 후기

 

클럭 무릎 마사지기 패키지 (S 본체 무릎 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6 기준)

 

★★★★★ 2021-01-12

요즘 갑자기 운전할 일이 늘어난 남편이 무릎이 너무 아프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배송 온 날 바로 써보고 개운하다고 하네요ㅋ.ㅋ 다음엔 패드형도 사려고요. 내 어깨에도 붙여야징ㅎㅎ

★★★★☆ 2021-01-04

무릎연골 문제가 있어서 구입.. 물리치료실에서 받는 전기치료랑 느낌같아요 아픈곳해서 인지 시원한 느낌받았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병원가기도 힘든데… 꾸준히 해서 효과봤으면 좋겠어요.

★★★☆☆ 2020-12-30

남편이 무릎이 아프다해서 사주었는데 불편하다면 사용을 안하네요. 아까워요. 가격도 비싼데요.

★★★★★ 2020-12-29

매우 만족 합니다

★★★★★ 2020-12-25

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일단 무릎굽혀서 쓰지않는데에 만족합니다

★★★★★ 2020-12-11

네이버나 카카오톡에서 엄청 자주 본 제품인데, 고민하다가.. 쿠팡에 무릎 밴드랑 마사지기 셋트 상품이 있어 바로 구입했습니다. 평소에 어머니 무릎이 안좋으신 편이라 파스를 달고 사시는 편 이신데 클럭 무릎 마사지기 사드리니깐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무릎 밴드도 탄탄하게 잘 받쳐주고, 감촉(?) 이라고 하나? 착용감도 엄청 좋으시다고 하셨어요! 그냥 무릎 밴드로 써도 좋겠다고 ㅋㅋㅋ 그리고 무릎 뼈 쪽에 동그란 구멍으로 되어 있어서 뼈에는 자극을 주지 않고 근육쪽에만 자극을 주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더 안심이겠다 싶었어요! 솔직히 어느정도 자극을 주는 건데.. 뼈까지 자극이 있으면 안되지 않나요?? ㅎㅎ; 다른 제품들 보니깐 무릎 전체를 감싸는 마사지기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무튼, 주변 근육들을 제대로 자극을 주니깐 어머니가 너무 시원하다고 반대쪽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하나 더 사자고 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다리 아프셔서 정형외과 까지 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집에서 이걸로 마사지하는게 백번 천번 낫다고 대만족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와이프 것도 추가로 구매했네요~! 근래 산 것 중 가장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서, 이렇게 리뷰 세세하게 남겨봅니다~! 부모님 선물 고민하실 때는 주저 없이 선택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많이 파십쇼~~!!!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