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렉 마블 핸드블랜더 세트 ZL-2021HB 사용기

 

자일렉 마블 핸드블랜더 세트 ZL-2021HB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0-12-24

쿠팡 구경하다가 뭔데 핸드블랜더가 이가격이지? 하고 구입했는데 조올라 좋네요

★★★★★ 2020-12-09

이번김장때 요기저기 아주 유용하게 잘썼어요 이제품 없넜더라면 얼마나 힘들었을지… 터보 모드도 있어서 너무 좋고 잘갈려서 편히 김장했습니다

★★★★☆ 2020-11-30

일단 가격대가 전혀전혀 부담스러운 느낌이 아니라서 골랐고, 믹서가 집에 하나있는데 크기가 제법돼서.. 조금씩 갈때 너무 힘들어서 그냥 많이해서 소분해두고 그랬거든요 날에 묻는 양도 있으니.. 그러다가 그냥 핸드블렌더가 이래저래 나을거같아서 알아보다가 골랐어요 기본적으로 본체? 선달린 본체하고 거기에 연결하는 부품이랑 통? 이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구성에 큰 문제없고 그냥 있을거 다있는데 본체 (손으로 잡는부분) 에 선이 좀 제 느낌에는 애매하게 달려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주방에서 쓰다보니 손잡이에 뭐 묻기도쉽고 그래서 한번에 싹 닦이는게 좋은데 전선이 옆쪽에 달려있어서 아주아주 조금 아쉬워요 물론 뭐.. 이런건 개인취향이니 잘모르겠어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이나저나 필요한건 다있고, 포장도 부품하나하나 잘되어있고 박스포장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어서 좋아요 손잡이도달려있어서 누구 주기에도 좋네요 참고용 구성품 사진 첨부합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30

아아..진짜 요즘 베이킹에 푹 빠졌는데 핸드블랜더 사고싶어서 쿠팡을 얼마나 들락날락 거렸게요.. 근데 이 블랜더 세트가 뙇!!!!!! 정말 방방 뛰고 춤추고싶더라구요 ㄴ(>ㅇ<)ㄱ 튼튼하게 포장된 박스를 뜯으면 심플한 블랙/실버 컬러 디자인의 블랜더가 인사를 합니다. 일렬 종대로 쫙 세워보니 빨리 써보고싶어 벌써부터 손이 근질근질~ 세트 구성품과 각각 결합방법은 첨부한 사진과 개별 설명으로 확인하시구요~ 스테인리스는 사용전에 꼭 연마제 제거 해야하시는거 아시죠? 우선 집에서 놀고있는 카놀라유와 키친타올로 스테인리스부분을 벅벅 닦아줍니다. 생각보다 묻어나오는게 없었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과정이니 빼먹지말고 닦아주시구요, 이후 주방세제로 남은 오일을 싹~ 씻고 난 후 혹시 몰라서 믹서컵이랑 다지기 통에 베이킹소다+물 넣고 한번씩 다 작동시켜줬어요. 믹서 본체 파워버튼은, 사진 설명에도 썼듯이 고정방식이 아니고 사용 내내 손으로 누르고있어야 기기가 작동되는 방식이에요. 처음 딱 봤을때는 아 이거 불편하겠네..했는데 사용해보니 이렇게 만든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싶게 편하네요. 사실상 작동시간이 그리 길지않아서 오히려 직접 바로바로 조절하며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1.다지기 첨부한 동영상으로 소음정도 체크 해보시구요~ 일단 위트브랜을 갈아봤어요. 보시듯 물기가 아예 없는 질감이라 그런지 흔히 말하는 '곱게' 분쇄된다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어느 정도까지만 갈리고 그 이상은 흔들고 뒤집고 난리를쳐봐도 딱 거기까지였어요. 살짝 입술이 삐죽삐죽 하던차에 냉장고에 마늘 있던게 생각나서 갈아보니… 세~~~상 잘 갈립니다. 아주 제대로 다져져요. 상품 설명에 왜 과일, 야채를 예시로 들었는지 한방에 이해가 됩니다. 물기가 있는 재료는 정말 잘 갈려요. 나이스~ 2.반죽기/휘핑기 드디어 대망의…! 제가 가장 기대한..!!!!! 진짜 요즘 베이킹에 미쳐있어서 생크림 휘핑도 머랭도 엄청 자주 올리거든요!!!!!! 집에 전동 휘핑기가 따로 있긴한데, 이상하게 번거롭게 느껴지더라구요. 왜 그런진 저도 잘 모르겠는데 사용할때마다 뭔가 귀찮고 그래요. 그래서 핸드블랜더를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단말이죠.. 허겁지겁 휘핑 쳐봤는데 히야….잘 올라옵니다. 기본속도로 1분정도 돌리다가 터보로 바꾸니까 1분30초 정도부터 적당히 올라오네요. 작업성 좋은 정도는 시간 보시면서 조절하시면 될것같구요, 저는 테스트용이라 좀 더 돌려봤는데 2분 돌리면 저렇게 단단해질만큼 휩 잘올라와요ㅠㅠㅜ최고시다ㅠㅠ 거기에 믹서컵이…용량이 진짜 찰떡이에요. 적은양만 휩할때 어마어마하게 요긴하게 사용할것같아요. 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럽습니다. 3.칼날봉 다지기가 있지만, 세팅하기 번거로울때!!!!!!!!!!!!!! 이 칼날봉을 쓰십시오!!!!! 간편한걸로 짱먹습니다. 컵에 블루베리 갈아봤는데 주스 뚝딱이구요, 냄비에 단호박 갈아봤는데 죽 뚝딱입니다. 세상..이런..간편한..아아…최고에요.. 결론적으로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휘핑 잘 올라오는것만으로도 제 만족도를 100프로 채워줍니다. 진짜..열심히 쓸것같아요. 자일렉 만세!!!!!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