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페셜 액세서리 패키지 사용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스페셜 액세서리 패키지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6 기준)

 

★★★★★ 2021-01-03

쿠팡 와우 무료 체험으로 주문하고 담날 새벽배송으로 물건 받았는데 이렇게 빨리 받아보는건 첨이라 넘~신선하네요. 일어나보니 아침에 배송이라니 그것도 일요일 아침에 ㅋㅋ 암튼 배송기사님 감사합니다. 프로를 기다려야 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당장에 사용하여야했고 여러기기들의 리뷰를 보았는데 일단 폰이 삼성 폰이다보니 제일 adoption 좋은 삼성 제품으로 고르다고르다 라이브를 택했는데 바로 사용해 봤는데 우선 착용감은 좋다고 할 수가 없을거 같네여. 뭔가 이게 맞나..계속 거울보고 또 맞추고해도 계속 의문이 드는 그런 착용감.. 라이브는 선택한 이유중 여러 리뷰에서 언급했듯이 저음 부분을 잘 살려주네요. 예전 유선 이어폰에서만 들었던 둥둥~~ 개인적으로 EDM과 힙합등 저음이 강조되는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인데 굉장히 만족함. 노이즈 캔슬과 통화 품질은 아직 지하철과 같이 반복적으로 소음이 발생하는곳에서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통화품질은 준수하다고 알고 있어요.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첫 느낌은 나쁘지 않음.

★☆☆☆☆ 2021-01-01

노캔도 안 되고, 귀에 착용하면 잘 빠지고 귀 아랫부분이 아픕니다.

★★★☆☆ 2020-12-28

오래 쓰면 귀뼈?가 좀 아픈거같아요 (실리콘?같은거 이어팁?같은거 꽂여?끼워져있는 곳) 귀여워요 버즈 라이브랑 스페셜 패키지?랑 따로 포장돼서 오는건 상자낭비같지만 만족중 갤럭시폰 사용중이고 이틀째 사용중인데 갑자기 폰이랑 연결이 안되네요

★★★★★ 2020-12-26

브론즈이뻐여

★★★★★ 2020-12-15

비싼만큼 성능 두말 없겠죠 ㅎ 비티에스 사진꺼증 좋아요~

★★★★★ 2020-12-04

완전 정상적이에요^ 좋아요

★★★★★ 2020-12-02

남들 다 쓰는 무선 이어폰말고 유선 이어폰만 쓰다보니 너무 자주 선이 엉켜서 몇 개는 이어폰이 고장나고.. 큰 마음 먹고 구매했습니다~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만 사용해서 무선 이어폰도 갤럭시로 샀어요! 착용법에 따라 음향 음질이 달라진다고 하던데 못 느끼겠는건 저 뿐인지..ㅎㅎ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BTS 악세사리 키트는 안 쓰는데 BTS 패키지로 구매해버렸네요 ㅠㅠ 그냥 버즈라이브만 있는건 3만원 더 저렴하던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