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리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0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7 기준)

 

★★★★★ 2021-01-17

배송 관련 ( 4.5 / 5 ) 택배의 포장 방식은 상품이 훼손 되지 않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버즈 프로 리뷰 ( 5 / 5 ) 굉장히 아담하여 손에 쥐기에 알 맞았습니다. 이어폰이 쉽게 빠집니다. 케이스를 열기만 해도 연결이 됩니다. 이어폰에 내장된 마이크가 고품질입니다. (음질이 깨끗하며 잡음이 잘 들리지 않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준수합니다. (에어팟 프로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변 소리 듣기가 4단계로서 정말 잘 들립니다. 1단계 작음 / 2단계 이어폰을 끼지 않은 듯 함 / 3단계 세세한 소리까지 들림 / 4단계 ASMR 귀에 잘 꼽히며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이퀄라이저의 지원이 좋습니다. ———– ※단점 버즈 프로 전용 이어캡이여서 여분의 이어캡을 잃어버렸을 경우 새로 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대화 감지를 켜 놓으면 민감하게 반응하여 영상의 소리가 줄어듭니다. 살짝만 터치해도 인식 됩니다. (-> 터치 끄기를 사용 ) 검은색을 구매하신 분은 하드 케이스 / 젤리 케이스가 필수입니다. (손 지문이 케이스에 보입니다.)

★★★★☆ 2021-01-17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음질

★★★★★ 2021-01-17

기다렸던 버즈 프로입니다! 실물 영롱하고 성능도 전에 사용하던 버즈 플러스보다 훨 좋아요!! 착용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ㅎㅎ 또 기다리던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해주신 쿠팡맨님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

★☆☆☆☆ 2021-01-17

박스 찌그러져서 왔다. 혹시나 했는데 내용물을 보는순간 역시나 했다 난 분명 새걸 주문했는데 누가봐도 헌게 왔다 외부 박스는 찌그러지고 내부 설명서는 훼손되어 오고 이어버드엔 뭔가 묻어있다 쿠팡의 로켓배송이 정말 좋아서 자주 시키는데 저번 갤럭시 라이브부터 문제가 많은 시스템인것같다 환불처리 할거고 앞으로 비싼 제품 살땐 쿠팡 이용 안할것같다.

★★★★★ 2021-01-17

저음 고음 다 또렷해졌음. 노캔은 먹먹함도 덜하고 그 좋다는 에어팟프로 수준. 통품도 이정도면 충분하지만 기계음 느낌은 있음. 주변음 듣기도 잘 들리긴 하지만 마찬가지로 기계음 좀섞인 느낌. 주변음 듣기 설정은 4단계로 3단계부터 보청기마냥 소리 증폭시켜 들려줌. 배터리 용량감소로 재생시긴 줄어든건 아쉬움. 3D오디오 루머 기대했는데 빠진거같음. 관련기능 선택없음. (s21 one ui 버전에서 지원한다하니 추후에 하위 갤럭시 제품들도 지원할듯) 안드로이드 갤럭시 사용하지만 에어팟 프로 썼던게 음질과 노캔때문이였다면 이제 호환성을 생각하면 에어팟 프로로 넘어갈 이유가 거의 없어졌음. 통품만 뺀다면…(그렇다고 통화품질이 구리단소리가 아님) 사이즈도 적당해 착용감도 좋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