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쓰 비듬 샴푸 400mlx2개 사용기

 

w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쓰 비듬 샴푸 400mlx2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2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0 기준)

 

★★★★★ 2021-01-10

가격이 점점 저렴해지네요..?! 거두절미하고 지루성 두피에 최적의 샴푸입니다! 이 샴푸 역시 유튜버 추천&화해 리뷰 보고 구입 추운 날씨에 낮과 밤이 바뀌면서 두피가 뒤짚어짐.. 내 두피는 항상 붉어 있었고 뾰루지같은게 터지면서 피딱지도 있었고 두피에 왕딱지?같은것도 있었음요 나이서른 먹고도 딱지 뜯는 재미에 별생각 없었음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두피에 손만 닿아도 아픈 느낌의 예민한 두피가 됌 심지어 뾰루지가 이마를 타고 내려옴;; 심각성을 느끼고 샴푸부터 일단 바꾸자 생각함 나름 괜찮다는 민감성 두피 샴푸로 구입해서 사용했었으나 큰 차도는 못느낌 그러던 중 유튜브랑 화해를 뒤지면서 화난 내 두피를 잠재워줄 샴푸를 찾게 됌 약국에 파는 두피샴푸에 있는 그 성분이 있어 지루성 두피에 효과가 좋다고 하여 살다살다 샴푸까지 직구를 함.. 해외배송이라 1주일 정도 걸려서 드디어 내손에 옴 주황빛 샴푸용액에 펌핑형이 아니라 양조절에 신경을 써야함 향은 정확히 미국 마트에 있는 샴푸코너 냄새남 혹은 동네 마트의 샴푸&세제 코너 냄새…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거품도 되게 잘나고 기름기도 쏙 빼줌 2주째 사용중인데 성분이 독해서 하루는 이거 하루는 다른 샴푸 병행해서 쓰는 중 <여기서부터 진짜후기> 일단 지루성 두피염이 사라짐!! 간지러움과 왕딱지로부터 벗어남 나의 두피색이 분홍색에서 살구빛으로 변했음 염증같던 피딱지 사라짐 이것은 정말 신세계임.. 다만 두피 사이사이 얇은 각질같은게 마치 비듬처럼 보임 허나 이 또한 나아가는 과정?이라 생각중;;; 어떤 사람은 이거 쓰고 머리카락이 엄청 많이 빠진다 했는데 지루성 두피염은 원래 머리 많이빠짐 ㅜ 나는 큰 변화는 못느꼈음요 아무튼 지루성 두피염이신 분들 온갖 민감성, 지성용 샴푸쓰는데 돈쓰지 마시고 이거사서 쓰세요..젭알…!!

★★★☆☆ 2021-01-06

샴푸는 늘쓰던거라 좋은데 많이 새서왔어요 교환 귀찮아서 그냥씁니다ㅠ

★★★★★ 2021-01-05

지루성 두피염이 심했어요 한 10년 앓았나? 얼굴까지 번져서 진짜 힘들었어요 병원에서 만들었다는 약용 샴푸들도 하나도 안 맞아서 진짜 너무 힘들어서 우울증에 대인기피증까지 왔는데 라우쉬 제품 쓰면서 좋아졌다가 내성 생긴건지 또 번지기 시작해서 인터넷 엄청 뒤져서 구매했어요 한국엔 안판다고 해서 직구까지 했는데 진짜 너무 좋어요 ㅠㅠ 이거 쓰고 완치라 하긴 그렇지만 진짜 지금은 너무 좋아졌어요!!!!!’ㅜ 다른 샴푸랑 병행해서 3-4닐애 한번씩 써요 지금은ㄴ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