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스 킨포크 감성의 촬영소품 잡지 14종 리뷰

 

비오스 킨포크 감성의 촬영소품 잡지 14종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1-14 기준)

 

★★★★★ 2020-06-12

제품 사진 촬영할 일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배경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페이지 수도 넉넉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활용도가 아주 높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촬영 소품으로 이용할 것 같네요 🙂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의 연출사진이 필요한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2020-06-12

제품 사진 촬영할 일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배경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페이지 수도 넉넉하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활용도가 아주 높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촬영 소품으로 이용할 것 같네요 🙂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의 연출사진이 필요한 분들꼐 적극 추천합니다.

★★★★★ 2020-04-28

소품은 실패없이 잘 사용하니깐 좋아요~~

★★★★★ 2020-04-06

제품 리뷰할때 소품으로 쓰려고 구매했는데 인쇄도 잘되어있고 얇지도 않고 종이도 탄탄해서 좋아요

★★★★★ 2020-04-06

제품리뷰 촬영할때 소품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얇지도 않고 좋습니다!

★★★★★ 2020-03-26

빠른배송에 상품도 예뻐요!

★★★★★ 2020-03-21

☑ 비오스 킨포크 감성의 촬영소품 잡지 14종 ☑ F.플라워 / 가격 3370원 ☑ 구매일 2019-08-20 ✅ 블로그촬영소품으로 구매 후 잘 사용 중 ➖구매동기 블로그나 인스타 제품사진 촬영할때 허전한 빈공간을 채워주고 사진을 보다 이쁘게 찍을 수 있어서 구매했었어요~ ✔ 구성 및 인테리어 효과 ->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움 속에 사진이 다양한 색감으로 구성되어있고, 촬영할때 배경으로 괸찮은 페이지 펴서 사진 찍어도 좋지만, 책상이나 테이블에 한개 혹은 여러개 올려놓으면 인테리어 활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카페 테이블 같은데 인테리어소품으로 쓰면 이쁠거같습니다~ ✔ 포장, 배송 -> 안전배송 / 세심한 포장 소품잡지 모서리가 구겨질까봐 두꺼운 간지를 껴서 보냈더라구요! 두꺼운박스같은거 덕분에 구겨진거없이 왔고, 잡지하나하나 봉지에 들어있어서 스크래치도 없이 깔끔하게 왔습니다. ✔ 내구성, 색감 -> 자연스러움/ 일반 잡지재질과 동일 재질이 괸찮아서 촬영할때 어색하거나 싸보이지 않아요~ 색감도 중류별로 조금 다르지만, 플라워잡지의 경우 화려하고 밝고 좋네요! ➖총평 촬영소품용으로 배경지나 잡지찾으시는 분들 요거 괸찮을거같구요~ 집에 테이블 인테리어소품이나 카페 테이블 인테리어용으로도 괸찮을거같아요~! 종류별로 구매해서 다채로운 사진 찍고싶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