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어플라이언스 프리미엄 전기오븐 무광블랙 45L 사용기

 

대우어플라이언스 프리미엄 전기오븐 무광블랙 45L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0-12-29

생각보다커요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선물이거든요

★★★★★ 2020-12-17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 2020-12-14

적당한 크기와 실용성이 한번에! 대우 오븐레인지! ❤️배송 -배송은 역시 로켓배송 쿠팡! 5층같은 4층인 저희집.. 쿠팡맨님 언제나 수고많으신데, 역시나 이번에도 안전하게 배송왔어요! -처음에 박스 채 왔을때 상당히 커서 조금 놀랬는데 오픈 후 레인지장 크기도 좀 수정해서 넣었더니 사이즈가 딱..!! 맞아서 붙박이장처럼 돼서 굿굿! 크기가 커서 오븐을 자주쓰는 저에게 너무나도 딱인 오븐이에요! ❤️디자인 -무광블랙이라서 넘 고급스러워요! 깔끔 그자체!! 저희집에 있는 다른 가구들과도 블랙으로 세트로 맞춘것처럼 셋팅돼서 넘 만족합니다 ㅎㅎ+_+ 사이즈하고 기존의 전자제품들 색상에 잘 맞춰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로티세리 치킨 오븐 첫 개시 처음으로 로티세리 치킨을 만들어봤는데! 생닭을 정육점에서 사서 씻고 양념을 골고루 바르고 오븐 기구에 포함되어있는 꼬챙이에 제대로 꽂아서 돌리니 진짜 골고루 익고 야외에서 파는 훈제닭고기랑 하나도 다르지않게 너무 맛있는 저녁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실용성 – 무엇보다 오븐용 여러 엑스트라 기구들이 활용도가 진짜 좋아요! 기름망도 잇고 오븐판도 3개 포함되어있고 꼬챙이용 손잡이도 따로 들어있어 손데이는 일 없을 거 같아요! 또 컨벡션 기능! 이 기능 진짜 요물이에요…! 요리가 정말 골고루 익어서 속까지 촉촉하게 익더라구요! 닭가슴살도 부드럽게 익길래, 진짜 깜짝놀랬어요.! – 대우 오븐레인지 앞으로 라자냐, 스콘 , 마들렌, 쿠키 등등 홈베이킹으로 정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집콕해야하는 우리에게 집에 더 있고 싶어지게 하는 아이템이에요.!! ❤️가격 실용성에 비해 가격도 넘 착한 것 같아요! 구성품과 심플한 기능으로 오븐의 역할 톡톡히 해내면서 가성비가 굿굿!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2-13

자취를 시작한 이후 저희집에 처음 생긴 오븐이예요 🙂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등 다양한 가전들도 있지만 오븐은 아무래도 더 다양한 음식을 많이 만들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처음엔 전자레인지 크기정도 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ㅋㅋ 좋은점은 전기오븐통닭도 충분히 만들수 있다는것..? ㅋㅋ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저에겐 딱 좋은 사이즈예요 디자인과 색상이 넘 맘에 들어요. 블랙 캬- 예쁩니다!! 깔끔하죠! 구성품 알차게 들어있구요. 단, 트레이가 약간 내구성이 약해보이긴 하는데 쓰다보면 알게 되겠죠?? 처음 사용하기 전에 공회전 30분정도 돌렸는데요, 이상한 냄새나 연기는 나지 않았어요! 10분정도 가동하니까 덜덜덜덜 하는 소리가 나긴 했는데 작동하는데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첫 요리로 베이킹을 할까 어떻게 쓸까 고민이 많았는데 통삼겹을 해먹게 되었어요 컨벡션 기능, 위아래 열선 모두 이용하여 600그램정도의 삼겹살을 올려서 한시간정도 구웠고 완벽하게 익었어요 기름이 쪽 빠지고 껍질을 바삭하게 구워져서 넘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ㅜㅜ 최고ㅠㅠ 물론 에어프라이기로도 해먹을수 있지만 제 기준엔 오븐삼겹이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이번엔 베이킹에 도전해보려구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