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복합식 가습기 4L 후기

 

신일 복합식 가습기 4L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9 기준)

 

★☆☆☆☆ 2021-01-16

집안 거실에 틀어놓고 쓰는데, 참고로 거실 습도는 25프로 밖에 안됩니다. 분무가 불량인지. 약으로 틀어놔도 바닥에 물이흥건합니다.ㅜㅜ 2개나샀는데,발매트깔아놓고, 어쩔수없이 쓰고있습니다.

★★★★★ 2021-01-14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번창하세요

★★★★★ 2021-01-13

분무량에 한맺힌 사람 이거 사세요! 바닥에 물고인다는건 습도가 60까지 올라갈 수 있는 환경일 때 그렇고… 저는 창이 커서 바람들고 동물 있어서 공청기 계속 돌리는 건조한 집…ㅠㅠ 다른 가습기 켜도 20이상 올라가기 힘든 사막과 같은 나의 환경에서 얘가 절 살렸습니다. 가습량이 풍부한데 조용하고 상부급수라 편합니다. 물통도 큽니다. 가열한다고 따뜻한게 나오는건 잘모르겠고 약간 미지근하게 나와요. 덜 차가운 정도! 모양도 예뻐요. 굳이 단점은 투명한게 아니라 뚜껑 열어봐야 남은 물양을 알 수 있다…정도. 계속 물을 붓고 있어서 아직 직접 보진 못했는데, 물 없을땐 소리 5번 난다고 설명서에 써있네요. 소리 나는 거 싫으신 분 참고! 1단계 약이 가습량이 세서 이건 호불호가 나뉠 것 같아요. 저는 너무 좋아요.ㅠㅠ 가습기 쿠팡에서만 이게 3번째 구매한 거고 가습기+ 방바닥에 물 한바가지+수건널고 잤는데 얘 하나로 밤새 든든! 진작 살걸 그랬네요. 건조하고 코 아파서 며칠을 잠 설치다가 이것저것 알아보고 얘로 구매했는데 올만에 기분 좋은 구매여써요. 상품평 즐겨 쓰진 않는데 넘 좋아서 씁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사진은 설치하고 1단계로 30분 틀었습니다 대박

★☆☆☆☆ 2021-01-12

사용흔적 있는 제품을 새제품처럼 파네요. 사기 아닌가요? 쿠팡은 이런 판매 관리 안하나요? 어쩐지 제품 비닐도 씌워져있기만하고 박스도 테이핑 안되어있고… 여기서 사시는 분들 제품 사용전에 잘 챙겨보세요. 저는 반품 처리합니다. 반품처리하고 리뷰가 안써져서 반품철회하고 리뷰쓰고 갑니다.

★★★★★ 2021-01-11

소음에 민감한 제가 그 동안 써 본 6개의 가습기 중 소음이 가장 없고 분무량은 제일 풍부합니다. 초음파 가습기와 온열 가습기 다양하게 써 봤는데 뜨거운 수증기가 나오는 온열 가습기는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숙면을 방해하므로 자기 전에 끄게 돼서 겨울에 아침에 기상하면 코랑 목이 잠기는 건조함을 겪었던지라.. ㅠㅠ 미니 가습기를 침대 머리맡에 놓고 쓰려고 두 번 사 봤으나 작은 가습기들은 토출구가 작아서 치익 하고 나오는 소음이 역시 만만치 않아 도저히 잠잘때 쓸 수가 없더군요. ㅠㅠ 이 제품은 강도 1단계인 약으로 설정해도 분무량이 웬만한 타사 가습기 강 정도로 풍부하게 나옵니다. 냉온 가습 선택이 가능한 점이 좋은데 저는 겨울에는 무조건 온열 가습을 하므로 받은 다음 거실에서 두 시간 정도 온열로 틀어놨는데 수증기 온도는 좀 따땃한 정도입니다. 사실 온도가 이것보다 훨씬 높은 수증기가 나오려면 물 끓이는 소리가 나오는 게 당연하겠죠. 대신 온열로 해 놔도 소음이 냉온과 마찬가지로 거의 무소음이라는 게 최고 장점인 듯.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보글보글 온열 가습기보다는 침실 온도 상승 효과는 기대 못하겠지맘 소음도는 정말 이게 진정 무소음이구나 하는 제품입니다. 기기에 가까이 가면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본체를 가려놨다면 누가 들어도 여기 가습기 틀어놓은 줄 모를 정도입니다. 1인 가정이라 10만원 이상하는 제품사기 싫어서 오랫동안 검색해 보고 결정한 건데 구매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집에 있는 타 제품 두 개랑 소음도 비교 동영상 찍어놨는데 쿠팡은 리뷰에 동영상 올리는 기능이 없네요? 문제는 약으로 해도 가습량이 너무 세서 자기전에 침실에서 한시간동안 틀어놨는데 방이 작아서 금방 습도가 넘쳐나서 방이 완전 뿌예지고 침구에서도 습기가 ㅋㅋㅋ 이 제품은 거실에서 사용해야겠어요. 잘때 쓰고 싶어서 산건데 무소음이라고 좋아했더니만 이런 역효과가 ㅋㅋㅋ 넓은 공간에서는 강추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