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몰 실루엣 지문방지 휴대폰 케이스 리뷰

 

아이몰 실루엣 지문방지 휴대폰 케이스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0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9 기준)

 

★★★★★ 2021-01-06

늘 케이스가 지저분해지면, 소독티슈로 닦곤 했는데, 이건 지문이 남지 않아서, 더 깨끗하네요. 그립감이나 촉감도 좋고, 케이스도 튼튼합니다. 아이폰에 딱 좋아요

★★★★★ 2021-01-02

최고에요

★★★★★ 2020-12-27

꽤 좋음 벗기기 힘듦

★★★★★ 2020-12-23

장점 정품 케이스부터 투명, 슬림 등 이런저런 케이스 많이 써 봤지만 가장 완성도 높은 아이폰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이런 TPU+PC 제품이 TPU 영역이 싸구려거나 마감이 안 좋은데, 이 제품은 TPU의 재질과 마감이 정말 훌륭해요. 또 타사 TPU 제품 중 탈착 몇 번하면 늘어나서 케이스가 너덜너덜해지는 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 외 PC부분도 기스가 굉장히 잘 나는 데 이 제품은 기스가 잘 안 나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좋아서 한 번 사면 오랫동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장착해서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제품 완성도가 훌륭합니다. 캐이스 본연의 기능인 충격 보호도 아주 잘 되고 전면 풀커버 필름 붙혔음에도 불구하고 오차 없이 잘 피팅되고, 전원/볼륨 버튼감도 아주 좋습니다. 단점 첫째는 생각보다 케이스가 두껍습니다. 슬림 케이스 위주로 많이 사용해서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슬림한 케이스는 아니라는 느낌입니다. 생폰 느낌의 슬림 케이스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둘째는 발열입니다. 고사양 게임 자주 돌리시는 분들은 제품이 생각보다 견고하고 두꺼워서 발열 관리가 잘 안 돼요 헤비한 게임을 하지 않는 분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론 불투명한 편이라 애플 로고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처럼 보이려면 빛을 강하게 받아야 해요. 총평 제품 개발자가 기존 제품들을 보완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정말 얇고 생폰의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하기 어렵지만 심플한 디자인의 내구성, 퀄리티 좋은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껜 적극 추천합니다.

★★★★★ 2020-12-21

아이폰 뒤 로고도 고급스럽게 보이고 케이스 끼고 난 후 그립감도 아주 좋습니다. 뒷면이 매트한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