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루미 리빙 접이식 전기 온열 매트 발난로 무릎담요 리뷰

 

셀루미 리빙 접이식 전기 온열 매트 발난로 무릎담요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7 기준)

 

★★★★☆ 2021-01-06

무난한품질 만족합니다

★★☆☆☆ 2021-01-06

하나도 안따듯해요…. 상으로 해두었는데 켜져있는지 꺼져있는지 모르겠어요

★★★★★ 2021-01-05

사무실에서 일하는데 겨울만 되면 발이랑 다리가 시려서 일할때마다 고역이었는데 요즘 이런제품이 좋다고해서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꺼내서 설치하기도 쉽고 조작도 간편해서 좋네요~ 위에 담요 덮고 틀어놓으면 발과 다리가 정말 따뜻해요~ 가격대비 이정도면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정말 잘 산거같네요! 많이파세요~^♡^

★☆☆☆☆ 2021-01-02

다른 상품후기에도 있던 내용처럼 박스 상부 찢어져서 도착.. 난로는 한쪽 접히는부분이 너무 거칠게 주릅잡혀있어서 이거 내부 열선 괜찮은건가 싶다가도 설치하고 켜보니 따뜻하고 다른부분은 문제 없어보여서 그냥 쓰려고했는데요.. 아무리 구성품이라지만.. 담요가.. 불량폐기물 수준의 제품이 왔네요 초보가 오바로크 연습한것처럼 마감 옆으로 중간부터 대각선 한줄이 더있길래 자세히봤더니 조각모음하느라 그런거더라구요, 그냥 5cm 좀 작게 제작하던지.. 이해 안가는 부분이구요 오바로크뿐만이 아니고 한쪽면에 줄이 있길래 무늬인가 싶어서 펼쳐보니 털이 없는부분이 쭉 가다 없어져요 스타킹 올 나간거마냥.. 발이 너무 시렵고 로켓배송도 되고 국내 kc인증 받은 제품에길래 구매대행보단 나을꺼란 생각에 구매했는데 다시 교환해야하나 고민되네요..

★☆☆☆☆ 2020-12-28

사무실에서 사용중입니다. 여기 상품평에서 따뜻하다고 하는 경우는 사무실이나 사용하는 장소가 생각보다 춥지 않은 곳 같습니다. 제 사무실은 실내온도 13~15도 정도 됩니다. 난방기를 아무리 가동해도 그 이상 올라가지 않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전혀 따뜻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발바닥을 직접 갖다 대어 사용해야 따뜻한 기운이 돕니다. 혹시라도 판매자께서 반박하고 싶으시면 제 제품을 교환해 가고 직접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개 구입했다가 한 개는 뜯지도 않고 바로 반품했습니다. 한 개는 뜯어서 반품할 수 없어서 일단 사용하는데…켜졌는지 안 켜졌는지 자주 확인할 정도로 따뜻하지 않습니다. 비추 별 다섯개!

★★★★☆ 2020-12-28

사무실 다리쪽에 찬바람이 숭숭 불어올정도로 추워서 뭐라도 있으면 따뜻할거같아서 샀는데, 따뜻해서 너무 만족이에요 같이 온 담요까지 덮으면 완전 따뜻할거같은데 담요에서 먼지도 많이나고 냄새나서 아직 쓰지는 못하고있어요..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