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식품 캡사이신 매운맛소스 후기

 

청우식품 캡사이신 매운맛소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0-12-27

하도 뭉쳐서 삿어요

★☆☆☆☆ 2020-12-27

배송… 넘넘 맘에 드는데.. 출근길에 지하철입구에서 오뎅 찍어먹던거라길래.. 구입했는데.. 오래된거라고는 표기되있지 않지만.. 넘..이상한 맛이 나서..ㅜㅜ 먹기가..힘듬.. 그대로 버려야히는지..모르겠음..

★★★★★ 2020-12-21

매운맛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짜장라면 만들어서 그 위에 겂없이 마구마구 뿌렸는데 진짜 죽는줄알았어요 이러다 응급실 가는거 아닌가싶을정도로 배가 아프고 배를 움켜쥐고 난리였답니다 ㅠㅠ 바나나우유 2팩 먹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고도 한참을 있다가 진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손이 안가요 ㅜㅜㅜ 흐헝 ㅜㅜㅜㅜ 매운거 먹고싶을때는 정말 조금 아주 조금만 뿌려서 먹을래요 참고로 저는 유명한 핵*닭소스 매니아에요… 아주아주 좋아해서 집에 쟁여놓고 먹었는데 조금 다른맛을 먹어볼까 싶어서 주문해봤답니다 맛이 나쁘지는 않아요 매운맛도 확 나고 ㅎㅎ

★★★★☆ 2020-12-20

라면에 넣어먹었어용 매워요 ㅜㅜ 집이추워서 으슬으슬 했는데 이거 넣은 라면 먹자마자 핵더워짐 ㅋㅋㅋ 유통기한 22년5월까진데.. 다먹을수 있을지 의문이에요 집이추우신분들 ㅋㅋㅋ이거드시면 금방 후끈해짐요 ㅋㅋㅋㅋㅋ

★★★★☆ 2020-12-17

평소 핵불닭 소스만 먹었는데, 이건 특유의 그 불닭소스 맛이 강하더라고요. 그냥 매운맛만 올려주는 그런 소스는 없을까 싶어서 이 제품을 사봤습니다. 우선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진짜 아~무 맛도 없음. 오로지 매운맛만 올려줌ㅋㅋ 보통 컵라면 하나에 핵불닭 소스 아빠수저로 2수저 넣어 먹거든요? 그래서 이 캡사이신 소스도 똑같이 넣어보려다가, 맵다는 후기가 많아서 1큰술만 넣었습니다. 진짜 개매움… 저 이틀 내내 속 쓰리고 아파서 죽만 먹고 살았어요.. 알고 보니까 이거 1인분 음식에 1/2 티스푼 넣는거라면서요? ;;;;;;;;;; 그런 소스를 한큰술이나 넣어서 먹었으니.. 진짜 이러다 병원 가는 거 아닌가, 싶었을 정도였음.. 매운 거 진짜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무조건 매 끼니 챙겨먹는데, 이렇게 맵고 괴로운 경험은 처음이었어요.. 트라우마 생길 듯… 그럼에도 제대로 매운소스 같아서 추천합니다. 단 저처럼 멍청하게 드시지 말고, 적당히 아주 쪼끔씩만 첨가해서 드세요ㅠㅠㅠ 글 쓰고 있는 지금도 속 아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