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IH 압력밥솥 4인용 리뷰-20210103

 

쿠첸 IH 압력밥솥 4인용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3 기준)

 

★★★★☆ 2020-12-30

가격대비 성능 최고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고요.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에 덧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전자파 발생이 심한 제품중 하나라고 들었는데, 그부분만 고려하시면 될 듯 합니다

★★★★★ 2020-12-29

상품은 다좋습니다.그런데 유독 쿠팡만 받는사람 이름을 다기재해서 나중에 상자에 이름을 띄느라..개인정보누출도 되는데 빨리 이름 중간자를 안보이게 별표시로 바꿔주세요.간곡히 부탁드립니다.어떤 상품배달 하시는 분은 제이름을 복도에서 크게 외치며 부르는데 난감했습니다.제발 빠른 시정부탁드립니다

★★★★☆ 2020-12-25

두식구인 저희한테는 사이즈가 딱인데 밥도 잘되고 맛있어요. 근데 문제는 하나 밥다하고 나면 내솥뚜껑에 물이 밥솥으로 흘러내려서 물받이쪽은 쭉 죽처럼 되있네요.이것만 빼고 만족합니다. 추천은 안해요.

★★★★★ 2020-12-22

예쁘고 밥도 잘돼고 만족합니다

★★★★★ 2020-12-20

아직 사용 전이라 성능과 관련해 드릴 말씀은 없고, 사이즈 앙증맞고 귀엽네요! 냉동밥 데워먹는거에 물려서 그때그때 조금씩 밥 하려고 일부러 작은거 샀어요. 따순 밥 잘 먹겠습니다!

★★★★★ 2020-12-17

혼자 자취하는데 가스렌지용 압력밥솥을 썼어요. 매번 밥하기도 싫고 해서 한번에 많이 냉동밥으로 놓고 먹었는데 매번 귀찮아서 큰맘먹고 질렀어요. 9월 초에 주문해섳 세달넘게 쓰고있는데 매우 편하고 좋다!! 1등급가전이라 환급도 되고 좋아요!!! 잡곡밥 매니아라서 흑미 차초 흰강낭콩 이렇게 세가지를 백미보다 많이 섞는데도 찰지게 밥 잘 됩니다. 쾌속보다는 일반으로 했을때 더 물기가 많고 말깡해요. 이 압력밥솥만 그런건지 전기밥솥이 원래 그런건지 수분감이 많아서 물조절 잘하셔야되요, 떡밥이 되거든요… 처음 한달정도는 1인분만 불려서 밥해놓고 2일정도 먹었는데 금새 누래지더라구요, 그래서 애초에 2-3인분 불려서 4일정도 먹는데 1인분 할때보다 변색이 더뎌서 좋아요. 종일 보온으로 해놓는데 먹기 편하고 전기세도 생각보다 안나왔어요. 재가열 기능은 한번도 안썼어요. 그정도로 보온이 잘 됩니다. 말도 잘합니다. 밥할 때 언니가 증기나간다고 조심하라고 안내해줘요, 예약취사를 새벽에 해놓으면 언니가 불러서 놀라서 깨요ㅋㅋㅋ 자동세척 기능이 있어서 편해요. 내솥은 항상 닦아도 윗부분 판은 잘 안닦아요. 왜냐하면, 초반에 설거지를 하고나면 여기저기 손가락들이 다 쓸키고 베어있더라고요. 설거지 할때 고무장갑을 잘 안끼는편인데 윗부분 판 빼서 세척할 때 중간에 고무로 된 동그란 손잡이? 윗판고정부분에서 고무를 빼고 세척하게 되면 그 주변부분도 날카롭지만 판 자체에 나 있는 구멍 부분도 엄청 날카로와요. 워낙 철판이 얇아서 판을 손으로 잡다보니 살이 눌려지면서 그 안쪽에 들어가지니까 쓸켜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에 두세번 다 빼서 닦고 나머지는 자동세척 이용합니다. 세척도 깨끗하게 잘 되서 물기만 헹주로 닦아서 말리면 됩니다. 손잡이가 없는게 매우 불편해요. 원룸이다보니 수납장도 없고 공간도 한정되어 있어서 바닥에 두고 쓰는데 바닥청소할때 매번 들어올려 놓느라 불편할때가 많아요. 그래도 단점보다 장점이 많아서 강추할 수 있는 가전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