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무빙 자이언트 크레인 가구운반 홈쇼핑정품 본사당일 사용기

 

파워무빙 자이언트 크레인 가구운반 홈쇼핑정품 본사당일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4 기준)

 

★★★☆☆ 2020-12-15

너무 큰 기대는 하시지 말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동 발판위에 물건 올리는 것만 된다면 성공인데 무거운 것 들어 올릴때는 물건이 쓰러질까봐 혼자서하면 위험해요 (참고로 전 에어드레서 옮겨 봄)

★☆☆☆☆ 2020-12-02

광고보고주문했는데 바퀴가작아서 이용하기불펀해요

★★★☆☆ 2020-11-30

피아노 옮기려다 일단 실패 합니다 많은 분들 후기처럼 옮겨지는 바퀴가 너무 작다보니 힘이 없네요 바퀴가 굴러가는게 아니라 밀려가구요 피아노는 바퀴가 있다보니 바퀴가 그 위에서 밀려서 .. 암튼 피아노 무리입니다 집에 문지방에 낮은 턱 있는데.. 당연히 절대 못 넘습니다 피아노는 어른3명이서 이불 깔고 옮김요~ 일반 서랍장 같은거는 옮기는데 도움이 됩니다 여자 혼자(저) 아이 옷장에 서랍 그대로, 서랍 안에 옷 그대로 다 넣고 .. 그냥 살살 밀면 사실 밀리긴 하는데요.. 그래도 이거 사용하면 그 일이 좀 더 수월 합니다 그치만 역시나 낮은 문지방 못 넘어요~~ 방 안에서 옮길때만 사용하세요.. 문지방 턱 없는 분들 부러워요~~ 네 군데 받치는 시간 동안 속터지는 분들은 그냥 옮기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엄마도 사용해 보고 싶다고 하셔서 지켜 봤는데요 (60대 중반) 무조건 옆에서 도와주셔야 됩니다~

★★★★☆ 2020-11-09

필요할때 잘 와줘서 잘 썼어요

★☆☆☆☆ 2020-11-05

사용불가.위에스폰지가지고뭐운반하라는건지.최소한실리콘정도는써야죠.장판에서사용불가.안나감.맨바닥에.타일위에만사용

★★★☆☆ 2020-11-04

바퀴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침대 같은 무거운 물건을 옮길때 바퀴가 잘 구르지 않아 옮기는데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바퀴가 구르는게 아니라 미끄러지며 이동되네요. 광고와 다소 다른 부분입니다. 물건을 들어 올리는 지렛대는 무거운 물건도 쉽게 들어올리고 튼튼합니다.

★★★★☆ 2020-09-05

쉽게 이동은 가능한데 가끔 한쪽 롤러가 빠짐 자주 멈추고 다시고정해야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