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뉴 더원 가열식 가습기 후기

 

티에뉴 더원 가열식 가습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24 기준)

 

★★★★★ 2021-01-12

불량이 와도 금방 바꿔줘요

★★★★★ 2021-01-05

2020.4.14 에 구입해서 지금 현재 2021. 1. 5. 화요일까지 9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이거 진짜 좋은 가습기에요. 일단 소음이 거의 없고요. 매우 조용합니다. 딱 한 번 물 끓는 소리 난 적 있는데. 물 빼고 한 번 씻으니까 다시 조용해짐. 삼성 스카이블루로 미세먼지 측정했해보면. 100이 넘어가는 초음파가습기와는 달리 역시 가열식이라 미세먼지 5 미만에서 변화 없습니다. 그리고 윤*민 씨가 별점 한 개 주면서, 석회질이 많이 꼈다고 지저분한 사진을 올렸는데. 정상적인 수돗물로 한 달을 청소 없이 써도 저정도까지 안 됩니다. 아마 물이 문제일 겁니다. 굉장히 깨끗하면서도 사용이 단순 편리합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라 부모님 집에도 놔주려고 지금 하나 더 사려고 왔는데, 이런 제품에 대해서 부당한 평가가 있는 것을 보고 굳이 리뷰를 남겨봅니다. 이런 회사가 성공해야 합니다.

★☆☆☆☆ 2020-12-20

산지 2주되었나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것같아요 청소 나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도 이유가먼지도 모르겠고 그냥 빨간불뜸 지 맘대로 가습함 지가 하고프면 하고 아니면 빨간불 물이 있는데도 빨간불이어서 또 닦으려고 빼다가 물엎지름 하….. 스트레스.. 분무량은 좋긴함 (집에 습도계있음 3시간후 20>50정도 올라감) 근데밤새 켜있나싶음? 아침되면볼수있는 빨간불 ㅋㅋ

★★★☆☆ 2020-12-05

사이즈는 큰편인데 물은 분사력은 너무 약하네요 손을 근처에 가져다 대야 분사가 되는갈 알수 있어요 가열식 치고 조용한 편이라 맘에 들긴합니다만 분사력이 많이 많이 아쉽습니다 분시력 조절이 안되는건 알고 싰는데 전 많이 나오면 적당한 시간후에 끄면 될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냥 쬐끔씩 꾸준히 나오는걸로생각하셔야 할꺼같네요

★★★★★ 2020-12-05

지금까지 10개 이상의 가열식 가습기를 사용해봤는데 그 중 가장 조용합니다. 분무량은 사용하던 생수병 꽂는 방식(ㅈㅋ) 보다 많고요. (사용중인 ㅈㅋ가습기 분무량이 너무 적어서 이 제품도 산거..) 다른 분 리뷰대로 물만 끊기지 않게 채우면 될거같아요… + 하루 정도는 플라스틱 냄새가 납니다. 저는 종일 틀어놓고 집안 환기 시켰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