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M314 저소음 무선 마우스 사용기

 

필립스 M314 저소음 무선 마우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8 기준)

 

★★★★☆ 2021-01-07

가격이 싸지만 필립스꺼라 사봤는데 가볍고 좋으네요 건전지도 들어있고 해보니 잘됩니다

★★★★★ 2021-01-05

재구매했습니다 3대째네요 ㅎ

★☆☆☆☆ 2021-01-02

??? 이게 무슨 일이죠..? 일단 앞 부분에 금이 간? 갈라진? 데가 있습니다. 그 부분 접사가 어려워 잘 못 찍었지만 보면 상태는 아실 거에요. 가짜인가..? 전체적으로 누가 오랫동안 쓰던 걸 보는 느낌….. 필립스라서 고민 않고 샀는데 외관 상태 무엇.. 포장도 다른 건 가위로 찢다시피 해야 열리는 게 태반인데 이건 그냥 손대자마자 포장이 스르륵 열려버리고 꺼내어 보면 앞부분 파손 있는 것도 그렇고 조악하면서 뭔가 찝찝하게;; 바닥도 상품 상세 이미지와도 일부 다르네요. 써 보진 않고 눌러만 봤지만 클릭도 뭐가 낀 답답한 느낌예요. 바닥에 그 뭐라 하죠, 위 아래 입술처럼 생긴, 움직이는 거 도와주는 그 부분 비닐도 아래는 벗겨져 없고 위는 벗겼는데 흠집 장난 아니에요ㅋㅋㅋ 그 부분들에 때도 껴 있… 이래저래 깜짝 놀라 바로 싸서 다시 넣어 뒀습니다. 주말이라 급하게 시킨 건데 난감해요;;; ㅎ ㅏ…… 작업도 못 하고ㅠ 교환을 받아야 할 지 반품 해야 할 지도 고민되네요;; 애초에 불량이라 반품된 게 저한테 온 건지, 가품인지도 모르겠네요ㅠ 가격이 지금보다 더 싸다 해도 이런 상태의 걸 받는다면 사지 말아야죠.

★★★★★ 2021-01-01

제품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 자체가 상당히 안정적이에요 온 오프 기능이 없어서 불만들이 좀 있으신 것 같은데 일정 시간 마우스를 터치를 하지 않으면 저절로 꺼집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클릭을 하면 다시 켜져요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추가 구매의사 있습니다

★★★★★ 2020-12-30

Mircrosoft 사용하다가 logitec 사용하다 세개째 그냥 소모품답게 막제품으로 사용해봤습니다. 그러나 결국 전에 사용하던 브랜드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사용해야지해서 찾던중 우연히 발견.가격은 완전저렴이인데 요제품은 그냥 저가격의 마우스치고는 아주 만족스럽네요.막제품 고장나듯 하더라도 그냥 사용할만하다는 판단으로 재주문해놓습니다. 만족합니다.추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