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2구 DO-4020 리뷰

 

프린세스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2구 DO-4020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1 기준)

 

★★★☆☆ 2020-12-31

불이 자꾸 꺼졌다 켜졌다를 계속 반복해서 음식이 익지가 않아요

★★★★★ 2020-12-31

아주맘에드네요 탄내난다는데 전혀그런현상도없고 잘사용하고잇네요

★★★★★ 2020-12-26

가성비 갑,냄비 2개가 상호 간섭없이 잔 올라가는데요

★★★★☆ 2020-12-22

하루만에 어제 배송 받았어요. 열이 오르는 동안 수증기가 나서 꽤 많이 증발해요. 생각보다 물을 더 넣어야 할 것 같아요. 라면 하나 끓일정도 물은 다이얼 5로 5분정도 지나니 펄펄 끓네요. 무게가 가벼워서 설치하기 너무 편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간격이 넓어서 2구 활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열이 오르면 전체적으로 같이 뜨거워져서 다이얼부분까지 열기가 있어요. 5분동안 물 끓였는데 이정도면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집에 아이가 있거나 하신 분들은 좀 더 가격대를 높여서 안전장치가 된 걸로쓰셔야 할듯해요. 저는 요리를 많이 안해서 가성비 만족해요. 회색 부분은 약간 얼룩같은게 있는데 그냥 쓸만해요.

★★★★★ 2020-11-30

선물로 보냈는데 쓰기편하고 가볍고 좋다고하네요.저도 담엔 가스렌지말고 이걸로 바꿀까 해요^^~

★★★★☆ 2020-11-29

혼자계시는분께선물했는데겁다좋음강추합니다.

★★★☆☆ 2020-11-27

가격 대비 좋은 상품임

★★★★★ 2020-11-10

0 구매동기 – 이사 간 집에 가스렌지가 없어서 샀습니다. 산다면 가스렌지는 가스비가 많이 나오니까 전기렌지로 사서 아껴보고자 인덕션으로 샀어요! 1 디자인 – 매우 심플합니다. 디자인으로써는 빼놓을게 없어요~~ 2 화력 – 인덕션은 화력이 약하고 오래 걸려서 답답하다는 말이 많은데요. 저는 솔직히 가스렌지랑 다른 점을 모르겠어요~ 이정도면 화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3 배송 – 배송은 3일 걸렸어요~ 2일 걸린다고 했는데 하루 늦어졌네용. 파손 없이 왔습니다! 4 단점 – 가스랑 전기란 다른 점은 계란후라이를 하니까 나오더라구요. 계란후라이 구워지는 모습이 달랐다고 해야하나ㅎㅎ 먹는데 맛이 다르진 않았지만 처음엔 어색했네요. – 가스렌지만 쓰다가 인덕션을 처음 쓴거라 불이 어느정도로 쎈지 모르니까 불조절이 어려웠어요~ 처음엔 여러개 태웠네영 ㅠㅠ – 나머지로는 평평해서 실수로 불판에 손을 놓을수도 있다, 낮아서 어린아이의 손에 쉽게 닿는다가 있네요. 저희집은 3세 아기가 있어서 더욱 더 조심하고 있습니다. 요리를 안하면 코드를 뽑아놓으면서 경계 해요. – 깨질까봐 조심조심 사용해야함. 가스렌지 쓰는거처럼 막 쓰면 깨질까바 ㅜㅠㅎㅎㅎ 5 장점 – 불 나오지 않으니 저을때 손이 뜨겁지 않고 주방용품이 그을릴일이 없음. – 이 제품은 2구의 사이가 꽤 넓어서 한번에 2개요리 가능. 인덕션 제품을 여러개 알아봤는데 너무 작아서 2구지만 2개요리가 안되는 경우가 있드라구요~ – 닦는게 매우 편함!! 행주로 닦기만 해도 되니까 청소가 엄청 편해요~ – 전기렌지라서 가스비 절약. 이것을 목표로 첫 인덕션을 시도해봤어요 ㅎㅎ 가스렌지랑 완전 다른게 별로 없어요~ 화상이나 어린아이가 조심해야하는건 가스렌지도 같다고 생각해서요. 고장만 안나면 계속 쓰고싶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