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리뷰

 

홈플래닛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4 기준)

 

★★★★★ 2021-01-04

설명서에 있는대로 따라하니 바로 설정 끝. 측정도 빨라서 만족합니다.

★★★★★ 2021-01-03

디자인도 낄끔하고 얇아요~ 앱으로 여러 수치들 확인할수 있어서 신기하구요~ 가격대비 가성비 갑입니다. 앱에 목표 체중 체지방량 설정해두고 운동하려고 해요~ 성공하고 싶네요 ^^

★★★★★ 2021-01-03

가격대비 성능과 디자인 모두 좋아요. 블루투스 연동도 잘 되서 몸무게및 건강상태 기록하기 편리하네요. 이만한 가격에 갖출건 다 갖춰 기분은 좋습니다.

★★★★☆ 2021-01-02

아직 앱 연동은 안 해봤고요 상품은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가격 대비 괜찮아 요

★★★★★ 2021-01-01

핸드폰이랑 연동도 잘되고 인바디고 자세히나오고 좋네요 건전지도 포함되어서 나와서 좋은거같네여

★★★★★ 2020-12-31

개정확합니다 굿굿

★★★★★ 2020-12-28

예상 했지만 과체중이라고 떠서 조금 흠칫 놀랐어요.

★★★★☆ 2020-12-20

평평함 유지가 관건입니다. 카페트가 뚜꺼워서 측정이 지마음대로 …바닥으로 내려도 수평이 안맞음 몸무게 측정이 제대로 안되는것같아요 ㅜㅜ한번에 3번정도 재어봅니다…이건 내잘못인지 기계가 넘예민한건지 ㅜㅜ 그래도 마음에 들어요 울집 방바닥이 ㅜㅜ 그래서 그런것같으니..

★★★★★ 2020-12-11

인바디 체중계 갖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매일 앱으로 리포트 보면서 체지방에 영향을 미치는 음식을 하나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확찐자 안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제품인 거 같아요.

★★★★★ 2020-12-09

어플 하나만 깔면 간편하게 집에서도 인바디측정을 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바닥면에 지지대 부분이 고정되있는게 아니라 유동적으로 살짝 움직여지는 구조라서 몸의 구조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체중계에 올라간 사람의 왼발/오른발, 상/하단의 무게 분배에 따라 측정을 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하단부에 건전지 넣는 구멍이 있으며, 아주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손가락이 아프지 않습니다. 무게는 그리 무겁지 않습니다. 평소에는 체중계 용도로만 쓸 수 도 있어 좋습니다. 무게 측정이 얼마나 정확한지, 제가 다양한 자세로 올라가보았지만 전부 동일한 결과값이 나왔습니다. 어플에는 최대 8명까지 등록할 수 있고, 여러명의 핸드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볼 수 도 있습니다. 각자의 나이, 성별, 신체상태, 생활습관 등을 입력하여 측정하니 더욱 정확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인바디 측정을 마치면, 보고서가 나오는데, 꼼꼼하고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어떤 점을 강화하고 유의해야할 지 쉽게 알려줍니다. 손잡이를 잡고 측정하는 인바디 측정계만큼 정확한지는 모르겠으나, 집에서 간편하게 측정하는 인바디기기 치고 꽤나 상세하게 나와있어 아주 만족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