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퀵차지 3.0 고속충전기 마운틴 알파케이블 1m 리뷰

 

요이치 퀵차지 3.0 고속충전기 마운틴 알파케이블 1m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1-18 기준)

 

★☆☆☆☆ 2020-12-26

10월달에사서 12월달에 충전이 됐다 안됐다하네요 반년도 아니고 2개월만에 고장났습니다.

★★★★★ 2020-12-14

요이치퀵차지가 고속충전기 명품입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0-11-04

처음에 안되는 줄 알고 당황했는데 5핀에 연결해서 쓰는 거더라구요ㅎㅎ 그렇게 하니까 충전 완전 잘 되네요 잘 쓰겠습니다~

★★★★★ 2020-10-24

3개째 구입해여

★★★★★ 2020-10-14

편하고 너무좋네요

★★★★☆ 2020-10-13

만족합니다

★★★☆☆ 2020-10-07

안녕하세요 2개를 샀는데 하나는 정상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정상작동 되는 제품은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다른 하나가 충전이 안되네요.. 가격도 싼편이고 포장을 다 뜯어서 환불은 어려울같지만 혹시해서 문의 글 남깁니다.

★☆☆☆☆ 2020-10-07

구매 후 정확히 두 달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정말로 고속 충전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전에 쓰던 충전기(아이폰 정품)의 케이블이 끊어져 비교할 수가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두 달이 조금 지난 어느 날, 충전기에 전화를 꼽았는데, 충전 표시가 안 되는 겁니다!! 몇 번을 시도하다가 핸드폰을 특정한 위치에 옮기고서야 충전 표시가 생겼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충전 표시가 없어지고…. 충전 케이블을 꼽아놓고도 수시로 확인해야 했습니다. 그러다가 표시가 다시 없어지면, 또다시 케이블과 핸드폰 위치를 바꾸는 번거로운 과정을 반복했죠.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제품 박스에 적힌 소비자센터 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신호가 끊기는 겁니다. 신호가 두어 번 가다가 그냥 끊겼어요. 홈페이지도 방문했는데, 어디에도 반품 및 수리를 문의할 수 있는 창이 없었습니다. 되지도 않는 소비자센터 전화번호는 똑같이 적혀 있더군요. 그냥 제품을 판매만 하면 그만인, 그런 회사인 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