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UN 시리즈 8 면도기 8330s 사용기

 

BRAUN 시리즈 8 면도기 8330s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9 기준)

 

★★★★★ 2021-01-08

오래된 브라운 면도기가 망가져서 다시 브라운으로 알아보던중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요즘 브라운 대부분이 메이드인차이나인데 요것은 상위라인이라 그런지 메이드인저머니네요. 깔끔한 구성에 자주 애용하던 트리머도 딱~ 저가형 면도기엔 트리머가 없더라구요. 면도가 잘 안되는 부분을 오래하면 피부가 빨갛게 됐었는데 요것은 힘줘서 면도해도 피부 트러블이 없어서 굿~

★★★★★ 2021-01-06

기존에는 일본 제품을 사용하였는데 그것보다는 더 부드럽고 안전하게 깍이는 것 같습니다.

★★★★★ 2020-12-30

아빠 생신 선물로 택배로 바로 쐈는데 받아 보신 날 바로 써보셨다구 엄마가 그러시네요 ! 아빠가 수염도 많이 나고 굵은 편이라 일반 면도기만 쭉 쓰셨는데 이 면도기 쓸만하시다네요 ㅋㅋㅋㅋ 늘 구렛나루도 다듬으셨는데 이건 그 기능도 있으니 더 흡족해 하시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실용성있는 좋은 선물 드린거 같아요 !

★★★☆☆ 2020-12-24

필립스 쓰다가 바꿔봤습니다..포장은 좀 엉성한데..성능은 좋으습니다..면도날 보호 케이스는 원래 없나보네요

★★★★★ 2020-12-19

오랫동안 벼뤄온 브라운 8시리즈! 묵직하고 좋습니다!

★★★★★ 2020-12-17

친구 선물로 줬는데 좋아하네요

★★★★★ 2020-12-12

디자인이나 그립감이 잘 빠졌다. 브라운체온계도 가지고 있는데 역시 독일명가인것인가. 코로나라 아부지집엘 못가서 혼자 켜봄 충전중에는 켜지지 않도록 락이 걸려있다. 욕실에서 두고 쓰기에 안전할듯 충전상태가 램프에 표시되서 쉽게 충전시기 알 수 있다. 도킹스테이션이 같이 있는걸루 사면 확실히 더 편하긴하겠으나 가격이 훨씬 비싸지기도 하고 엄마가 욕실에 뭐 늘어놓는걸싫어하셔서 충전끝나면 바로 수납장으로 들어가야되므로 도킹은 사치인걸로. (편하고 멋져보이지만 막상 살림하는 여자 입장에선 욕실 선반 늘어놓는거 보기싫음) 상단 헤드가 부드럽게 움직이고 각도가 고정될 수 있도록 딸깍딸깍 각도별로 멈춘다. 굿 소음이 좀 있긴한데 이건 내가 여자라서 글케 느끼는건같기도.. 냥이들 털깎아주는 바비온에 비해 큰정도이고 욕실에서 문닫고 쓸때는 별 문제 없을듯. 남자들 구렛나루 정리하는 트리머?가 붙어있다. 이건 우리아빠도 신기해할거같다 ㅋㅋ (전기면도기 십년전에 고장나서 일회용으로 쓰고 계심)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