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PC PS4 NINTENDO Stealth 60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리뷰

 

터틀비치 PC PS4 NINTENDO Stealth 600 무선 게이밍 헤드셋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9 기준)

 

★☆☆☆☆ 2021-01-19

가격대비 매우매우 별로에요… 매우 고가의 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가격대 제품만 써왔는데 제일 별로에요 ㅠㅠ 머리가 작은편이라 어떤걸 써도 헤드셋 사이즈 늘린적두 없는데 이건 뭐 사이즈 조절이랑 상관없이 기본 착용감 자체도 별로고 마이크 켜고 닫을때도 뻑뻑하고 음성 채팅시 싸구려 마이크 소리 난대요. 후..3천원짜리 마이크소리도 들음 다들 대체 뭔 제품들을 써왔길래 이딴걸 좋다하는지 모르겠네 페어링도 피시에 블루투스 없으면 페어링이 안됨. 새거 사놓고 이전 헤드셋 씁니다. 보조 헤드셋으로만 두고 다른거 사려구요.. 플스 쓰시는분만 이상품이 좋다는건지 그건 모르겠으나 평이 왜좋은지 이해를 할 수가없음.. 피시용으로는 절대절대 추천안함..

★★★★★ 2021-01-17

플스할때 써요 충전식이고 좋아요

★★★★★ 2021-01-06

➪ 기존에 쓰던게 많이 헤지고 그래서 바꿔봤어요. 기존꺼보다 귀 쪽 쿠션이 조금 딱딱한 편이라 장시간 꼈을때 아프거나 하면 어쩌지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만족스러운 헤드셋입니다. 🙂 마이크나 온오프 버튼은 좀 뻑뻑한 편이지만 이건 적응하면 될 것 같아요. 버튼은 온/오프 그리고 사운드 모드, 두 가지고 사운드 모드는 한가지 뿐이라 사운드 모드 버튼도 누르면 사운드 모드 온/오프 기능이네요.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알수 있다거나 켤때 잔량을 알려준다거나 하는 기능이 없는거 같아 그 부분은 아쉽네요. (추가) 사운드 모드 온 후에, 사운드 모드 버튼 다시 누르면 4가지 모드가 나와요. 제가 한번 더 눌러보질 않아서 이제껏 몰랐나봐요. 베이스 모드 하면 음악 감상할땐 좋지만 게임할때 배경소리나 임팩트, 스킬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요, 참고하세요:-)

★★☆☆☆ 2020-12-28

PS4 에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동글이만 꼽고 바로사용이가능하여 매우편리합니다. 다만 충전시 완충된건지 안된건지 확인이안되고 배터리 남은걸 확인하지못해 답답합니다. 가장큰 단점은 사용시간인데 하루종일 충전기 꼽아놓고 막상 사용하면 실사용시간은 약 2~3시간 정도인거같네요 이미 몇일 사용해본터라 반품은 못하지만 사용시간이 너무짧습니다.

★★★★★ 2020-11-28

저 나름 대두인데 불편함없이 잘 쓰고있어요 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