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나 메가수압 트리플 정수 샤워기 필터 2p 사용기

 

코시나 메가수압 트리플 정수 샤워기 필터 2p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98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2-05 기준)

 

★☆☆☆☆ 2021-01-23

작년 8월에 샀는데 물이새고 앞에 물줄기 몇개가 딴데로 분사되서 AS물어봣는데 안된다하여 새로 샀습니다. 필터는 써야하니까요 오늘 받았는데 샤워기안에 벌레가 들어가있습니다 깨끗하게 샤워하려고 샀는데 벌레라니.. 검수좀하세요

★★★★★ 2021-01-21

작년 7월경에 구매했고 이번 겨울 인천 물 동파로 난리난 시점을 겪고나서 구매후기를 드디어 적어요 물이 화장실은 샤워기만 얼었었고 (물이 졸졸 나오긴 했음) 싱크대도 다 녹이고 잘 사용했어요 그리고 필터를 교체한지 한달이 안됐었는데 그 추웠던 일주일 기간에 필터가 더 색이 진해진 것 같더라고요 며칠이 지나도 계속 녹가루가 나오고 그러길래 혹시나 해서 필터를 열어서 봤더니 녹물이 엄청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걸 좀 닦고 다시 넣어줬더니 세상에 ㅋㅋㅋㅋ 물이 팡팡 너무 잘나오는거 있죠 ㅠㅠㅋㅋㅋㅋ 진작해볼걸 바보같이 ㅠㅠ 다시 쓰기엔 계속 가루가 몇개 보이기도 하고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새 필터로 갈아줘서 사용하고 있어요 제 기능을 잘한거겠죠? ㅠㅠㅋㅋㅋ 저처럼 녹물 나오다가 물이 너무 안나온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필터를 보송보송한걸로 갈아주세요 필터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모를수도 있겠더라고요!

★★☆☆☆ 2021-01-18

깨끗한 물 생각하다가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수압을 미처 생각 못했네요. 상세내용에 강력한 수압내용은 삭제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다이소 5천원짜리 수압보다도 약한것 같습니다. 수압자체가 굉장히 약해요. 대체로 수압이 쎈 미세 샤워기들은 손에 대보면 약간 따끔하니 손톱으로 누르는 기분인데 이건 뭐 오줌줄기네요.. 물줄기가 가느다래서 쎈것처럼 보이는데 전혀 아니였어요. 수압이 약하다보니 손으로 비눗기 닦는다고 더 문질러대서 오히려 피부 스크레치가 날것 같아요. 필터가 오래되면 수압이 약해지고 그때는 필터를 갈으라고 써있는데 여기서 더 수압이 약해지면 요실금처럼 나오는건 아닌지 걱정될 지경입니다. 제 수도관의 수압 자체가 약하다면 모르겠는데 그 전에 쓰던 샤워기는 입에 데면 아플정도로 수압이 쎘던걸 생각하면 그건 또 아니지않나 싶네요. 우리집 세면대 물줄기가 폭포수마냥 콸콸콸 쎄게 나온다면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2021-01-16

수압이 좋은편이긴 한데, 조금 쓰다보니 물이 샙니다 ㅠㅠ

★★★★★ 2021-01-15

여행할때 쓰려고 구매해서 잘쓰고 왔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