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헤드 기본세트 후기-20210209

 

닥터피엘 필터 샤워기 헤드 기본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0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2-09 기준)

 

★★★★☆ 2021-02-08

배송 잘받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2-08

필터 색 변하는 게 보여 놀람. 어느새 붉게 변했… 근데 한달도 안 쓰고 보관 중이애요. 이걸 쓰면 온수가 확 뜨거웠다 확 차가웠다 하네요. 샤워기 교체하니 또 온수가 잘 나오고… 뭐가 문제인진 잘 모르겠아요. 상픔 자체는 좋아요. 우리집이랑 안 맞나봐요

★★★★★ 2021-02-02

새로 이사온 집에 샤워기가 수압은 센데 옆으로 너무 물줄기가 퍼져서 물이 많이 튀는 부작용이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욕실도 쉽게 더러워 지고 나름 건식으로 사용하려 하는데 그럴수가 없어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기왕 바꾸는 김에 필터도 있는 닥터피엘로 바꿨어요. 숯 필터 때문인지 처음에 바꾸고 물을 틀면 검은 물이 조금 나오는데요 3초만 지나면 없어져요. 그리고 수돗물 냄새가 좀 났었는데 이걸로 쓰고 나니 수돗물 냄새도 거의 없네요. 좋은것 같아요.

★★★★★ 2021-01-20

편하고 좋아요 녹물걱정 안하고 잘 쓰고 있어요

★★★★★ 2021-01-17

옛날 아파트라 녹물도 찌꺼기도 제거할겸,, 삿는데 정말 놀랍네요,, 실제로 뭔가가 걸러져 나오고 필터도 노랗게 변하고,,,, 너무좋아요 주방용도 사야겠어요 세면대도,.

★★★★★ 2021-01-03

배송좋고 물건 좋아요

★★★★★ 2020-12-31

닥터피엘은 처음 써보는데 바00제품보단 가벼운 느낌이에요 비슷하고 일단 잔류염소 필터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2020-12-29

저 정말 아무리 상품이 안좋아도 왠만하면 악담 안하는데 이건 뭐 그냥 쓰레기 제품이네요 그간 이 제품 때문에 불편했던 걸 생각하면 열이 받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이걸 달고 몇개월을 쓰는동안 물살이 졸졸졸 나와서 정말 불편했어요 첨엔 저희 아파트가 고층인데다가 마침 이 제품으로 변경한 때에 아파트 물탱크 수리 및 청소를 했기에 그것 때문인가보다 생각해서 제품 때문이라곤 전혀 생각도 안했거든요 경비실에 문의를 하니 거기서도 고층이 상대적으로 물탱크 펌프 힘이 못미쳐 그럴수 있다더라고요 그럼에도 살짝 의문을 품었던건 그 날 이전엔 물이 엄청 잘 나왔었어요 그래도 일이 바빠 시간이 안나 불편한 채로 지냈었는데 두 번째 불편한 것 때문에 더 이상 방치하면 안되겠다 생각들더라구요 그건 바로 물이 뜨거웠다 차가웠다 하는거예요 조절도 잘 안되는데 한 온도로 유지가 안되어 한 번은 4살 애기를 목욕 시키는데 화상도 입힐 뻔 한 거예요 어찌나 화가 나던지 근데 왜 굳이 이 제품을 의심하냐면 어떻게 해도 안고쳐던게 혹시나해서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순간 수온이 변하는 증상도, 수압도 돌아왔거든요 아주 깔끔하게 … 이 제품이 어쩌다 하나 나온 불량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정말 몇개월간 겪은 불편감 때문에 좋은 맘은 아니라는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