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유 비타클렌징 2.0 샤워기 필터 사용기

 

낫포유 비타클렌징 2.0 샤워기 필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02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19 기준)

 

★★★★★ 2021-03-11

씻을때마다 피부가 자주 올라왔었는데 이거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 2021-03-10

샤워기 한번 정착 후에 꾸준히 필터 교체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저희집은 필터는 2달에 1번, 헤드는 1년에 1번씩 교체하고 있습니다.

★★★★★ 2021-02-14

한 달정도 썻는데 좋아요! 뭔가 안심이 됩니다 ㅎㅎ

★★★★★ 2021-02-12

시원하게 잘 나오네요

★★☆☆☆ 2021-02-09

너무 기대하고 샀나봐요 물줄기가 완전 뒤죽박죽 이예요 한방향으로 안 나오고 여기저기로 튀니까 물 무서워하는 우리 딸 머리 감길때 물이 자꾸 눈으로 튀어서 울어요 ㅡㅡ 사진상으로 잘 안 보여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진짜 물줄기가 여기저기 마구잡이로 나옵니다 ㅡㅡ 그리고 서로 엑스자로 엇갈려서 나와요 ㅋㅋ 다른거로 더 알아볼걸 그랬어요 ㅠㅠ

★★★★★ 2021-02-06

필터로 한번 걸러주니 샤워도 안심하고 합니다. 특별한 향이 나거나 하지 않아서 씻을 때 이질감도 없고 수압도 괜찮아요

★★★★☆ 2021-01-24

낫포유 필터 사워기를 2년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4살 딸아이 피부가 겨울만 되면 너무 건조해져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비타민이 들어있어 피부도 좋아진다고 하여 사용했어요. 눈에띄게 피부가 개선되는건 아니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니 겨울에도 로션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니 좋아요. 겨울만 되면 몸 몇군데가 건조해 각질이 일어나곤 했거든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점은 필터링 기능이 매우 우수하다는 점이에요. 저희집에 주방, 욕실 샤워기, 욕실 세면대까지 여러군데에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필터가 가장 빨리 오염되는게 이 낫포유 샤워기에요. 그렇다는 얘기는 필터가 더러운 물질을 잡아내는 능력이 가장 우수하다는 말이 될것 같아요. 저는 샤워기 필터를 2~3달에 한번 교체해주고 있어요. 필터가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필터가 첨부한 사진처럼 저렇게 시커매지면 '우리 가족이 깨끗한 물을 사용했구나' 싶어 너무 좋아요. 샤워기 수압은 매우 우수한 편이구요, 얇지만 많은 물줄기, 매우 세고 두꺼운 물줄기, 안개분사 물줄기로 총 3가지 옵션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샤워기 헤드 가장 윗부분에는 은나노 세라믹볼이 있어서 쓸때마다 안에서 작은 볼들이 흔들흔들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요ㅎㅎ 단점도 있기는 해요. 지금껏 필터만 산게 아니라 샤워기도 3번이나 샀어요. 샤워기를 실수로 떨어뜨리기라도 하면 헤드부분이 매우 쉽게 벗겨져요(사진 참고). 매우 지저분하게 보이기도 하고 벗겨진 부분에서 세균번식할 우려도 있고하여 수회 구매하게 되었네요. 샤워기는.. 내구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이점이 매우 아쉬워요. 그래도 샤워기 만큼은 낫포유만큼 좋은 제품을 아직까지는 발견하지 못했기에 아마도 향후 몇년간은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ㅎ 피부 건조한분, 오래된 집이라 수돗물에 불순물이 섞여있다면, 수압이 약한 집이라면 요거 매우 추천해요! 제 후기가 구매에 도움이 되었다면 < 도움이 돼요 >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

 

 

You may also like...